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오류 유형: 486. nuget push 호출 시 405 Method Not Allowed 오류 발생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12185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nuget push 호출 시 405 Method Not Allowed 오류 발생

NuGet으로 다음과 같이 명령행에서 ApiKey를 이용해 패키지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d:\temp> nuget push d:\temp\TestPkg.5.4.0.1-alpha.nupkg ...[apikey]... -src https://www.nuget.org/api/v2/
Pushing TestPkg.5.4.0.1-alpha.nupkg to 'https://www.nuget.org/api/v2/'...
  PUT https://www.nuget.org/api/v2/
  MethodNotAllowed https://www.nuget.org/api/v2/ 2975ms
Response status code does not indicate success: 405 (Method Not Allowed).

그런데 저렇게 405 MethodNotAllowed 오류 메시지가 떨어집니다. ^^; -Verbosity 옵션을 줘도 딱히 도움 될 만한 메시지를 찾을 수는 없었습니다.

nuget push d:\temp\TestPkg.5.4.0.1-alpha.nupkg ay2...[apikey생략]...a4fm -Verbosity detailed -src https://www.nuget.org/api/v2/
NuGet Version: 4.7.1.5393
Pushing TestPkg.5.4.0.1-alpha.nupkg to 'https://www.nuget.org/api/v2/'...
  PUT https://www.nuget.org/api/v2/
  MethodNotAllowed https://www.nuget.org/api/v2/ 2724ms
Response status code does not indicate success: 405 (Method Not Allowed).
System.Net.Http.HttpRequestException: Response status code does not indicate success: 405 (Method Not Allowed).
   at System.Net.Http.HttpResponseMessage.EnsureSuccessStatusCode()
   at NuGet.Protocol.Core.Types.PackageUpdateResource.<>c.<PushPackageToServer>b__18_0(HttpResponseMessage response)
   at NuGet.Protocol.HttpSource.<ProcessResponseAsync>d__18`1.MoveNext()
--- End of stack trace from previous location where exception was thrown ---
...[생략]...
   at System.Runtime.ExceptionServices.ExceptionDispatchInfo.Throw()
   at System.Runtime.CompilerServices.TaskAwaiter.HandleNonSuccessAndDebuggerNotification(Task task)
   at NuGet.CommandLine.PushCommand.<ExecuteCommandAsync>d__32.MoveNext()

검색 결과,

HTTP 405 (Method Not Allowed) when pushing to nuget.org
; https://github.com/NuGet/NuGetGallery/issues/3334

-src 인자의 값이 잘못되었다고 합니다. 마지막에 package 경로를 붙여야 했던 것입니다. 이렇게!

nuget push d:\temp\TestPkg.5.4.0.1-alpha.nupkg ay2n...[apikey생략]...a4fm -src https://www.nuget.org/api/v2/package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9/17/2018]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41정성태8/3/201817708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파일 다운로드1
11640정성태8/3/201814828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9정성태8/2/201812398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
11638정성태8/2/201810767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
11637정성태8/1/201814518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6정성태8/1/201821883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파일 다운로드1
11635정성태8/1/201811500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
11634정성태8/1/201813435.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3정성태7/29/201817879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파일 다운로드1
11632정성태7/28/201820501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
11631정성태7/27/201821702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
11630정성태7/27/201816659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
11629정성태7/26/201815172.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
11628정성태7/25/201817955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
11627정성태7/25/201812470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
11626정성태7/25/201811621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
11625정성태7/24/201810506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파일 다운로드1
11624정성태7/24/201813858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
11623정성태7/24/201813727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파일 다운로드1
11622정성태7/23/201814252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
11621정성태7/23/201812221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20정성태7/22/201815346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11619정성태7/21/201813953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12287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12537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12177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