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Visual Studio 2019 - 새 창으로 뜬 윈도우를 닫을 때 비정상 종료 현재 Visual Studio RC, Preview 4에 상관없이 특정 환경에서 새 창으로 떠 있는 윈도우(예를 들어 프로젝트 속성창)를 닫으면 비정상 종료하는 현상이 있습니다. 문제는, 다시 프로젝트를 열면 이전의 상태가 복원되어 여전히 창이 뜬다는 점인데요. 이럴 때는 그냥 솔루션 파일이 위치한 폴더의 하위 ".vs" 폴더를 삭제하시면 됩니다. (만약 .vs 폴더가 탐색기에서 안 보인다면 "View" / "Hidden items" 항목이 해제되었는지 확인하시고.)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오류 유형: 524. Visual Studio CMake - rsync: connection unexpectedly closed[이전 글] 오류 유형: 522. 이벤트 로그 - Error opening event log file State. Log will not be processed. Return code from OpenEventLog is 87. [최초 등록일: 3/4/2019] [최종 수정일: 3/5/2019]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705정성태9/29/201820798개발 환경 구성: 399. Synology NAS(DS216+II)에 gcc 컴파일러 설치11704정성태9/29/201824810기타: 73. Synology NAS 신호음(beep) 끄기 [1]111703정성태9/27/201819579개발 환경 구성: 398. Blazor 환경 구성 후 빌드 속도가 너무 느리다면? [2]11702정성태9/26/201816770사물인터넷: 44. 넷두이노(Netduino)의 네트워크 설정 방법11701정성태9/26/201822532개발 환경 구성: 397. 공유기를 일반 허브로 활용하는 방법111700정성태9/21/201820591Graphics: 25. Unity - shader의 직교 투영(Orthographic projection) 행렬(UNITY_MATRIX_P)을 수작업으로 구성11699정성태9/21/201819098오류 유형: 488. Add-AzureAccount 실행 시 "No subscriptions are associated with the logged in account in Azure Service Management (RDFE)." 오류11698정성태9/21/201820251오류 유형: 487. 윈도우 성능 데이터를 원격 SQL에 저장하는 경우 "Call to SQLAllocConnect failed with %1." 오류 발생11697정성태9/20/201819206Graphics: 24. Unity - unity_CameraWorldClipPlanes 내장 변수 의미11696정성태9/19/201820132.NET Framework: 793. C# - REST API를 이용해 NuGet 저장소 제어111695정성태9/19/201825244Graphics: 23. Unity - shader의 원근 투영(Perspective projection) 행렬(UNITY_MATRIX_P)을 수작업으로 구성11694정성태9/17/201819497오류 유형: 486. nuget push 호출 시 405 Method Not Allowed 오류 발생11693정성태9/16/201822674VS.NET IDE: 128. Unity - shader 코드 디버깅 방법11692정성태9/13/201822998Graphics: 22. Unity - shader의 Camera matrix(UNITY_MATRIX_V)를 수작업으로 구성11691정성태9/13/201819952VS.NET IDE: 127. Visual C++ / x64 환경에서 inline-assembly를 매크로 어셈블리로 대체하는 방법 - 두 번째 이야기11690정성태9/13/201822896사물인터넷: 43. 555 타이머의 단안정 모드111689정성태9/13/201822180VS.NET IDE: 126. 디컴파일된 소스에 탐색을 사용하도록 설정(Enable navigation to decompiled sources)11688정성태9/11/201817520오류 유형: 485. iisreset - The data is invalid. (2147942413, 8007000d) 오류 발생11687정성태9/11/201819396사물인터넷: 42. 사물인터넷 - 트랜지스터 다중 전압 테스트111686정성태9/8/201818444사물인터넷: 41. 다중 전원의 소스를 가진 회로111685정성태9/6/201818427사물인터넷: 40. 이어폰 소리를 capacitor로 필터링111684정성태9/6/201821060개발 환경 구성: 396. pagefile.sys를 비활성화시켰는데도 working set 메모리가 줄어드는 이유111683정성태9/5/201818660개발 환경 구성: 395. Azure Web App의 이벤트 로그를 확인하는 방법11682정성태9/5/201817598오류 유형: 484. Fakes를 포함한 단위 테스트 프로젝트를 빌드 시 CS1729 관련 오류 발생11681정성태9/5/201820293Windows: 149. 다른 컴퓨터의 윈도우 이벤트 로그를 구독하는 방법 [2]11680정성태9/2/201822478Graphics: 21. shader - _Time 내장 변수를 이용한 UV 변동 효과1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