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git push - error: RPC failed; HTTP 413 curl 22 The requested URL returned error: 413 Request Entity Too Large

git push 시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한다면?

D:\temp> git push -u origin --all
Username for 'https://git.testgit.com:6443': tusr@testgit.com
Password for 'https://tusr@testgit.com@git.testgit.com:6443':
Counting objects: 27128, done.
Delta compression using up to 6 threads.
Compressing objects: 100% (7141/7141), done.
error: RPC failed; HTTP 413 curl 22 The requested URL returned error: 413 Request Entity Too Large
fatal: The remote end hung up unexpectedly
Writing objects: 100% (27128/27128), 170.14 MiB | 37.00 MiB/s, done.
Total 27128 (delta 19422), reused 27128 (delta 19422)
fatal: The remote end hung up unexpectedly
Everything up-to-date

remote repo로 등록된 "origin"의 git 서버에서 client_max_body_size를 조정하면 됩니다.

Artifact upload - Fails with Request Entity Too Large
; https://gitlab.com/gitlab-org/gitlab-runner/issues/1651

그러니까, git push하는 사용자 측에서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고 해당 repo를 관리하는 서버 측 관리자에게 보고하면 됩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7/6/2019]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0정성태7/22/201823643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11619정성태7/21/201823283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19912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20533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19634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4050.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6944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3490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1435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1847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19186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2262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25883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6252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27092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3466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2449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7685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18258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21337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19953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99정성태7/10/201818866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파일 다운로드1
11598정성태7/10/201821093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
11597정성태7/10/201823316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11596정성태7/10/201820654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11595정성태7/10/201826148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