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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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it push - error: RPC failed; HTTP 413 curl 22 The requested URL returned error: 413 Request Entity Too Large

git push 시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한다면?

D:\temp> git push -u origin --all
Username for 'https://git.testgit.com:6443': tusr@testgit.com
Password for 'https://tusr@testgit.com@git.testgit.com:6443':
Counting objects: 27128, done.
Delta compression using up to 6 threads.
Compressing objects: 100% (7141/7141), done.
error: RPC failed; HTTP 413 curl 22 The requested URL returned error: 413 Request Entity Too Large
fatal: The remote end hung up unexpectedly
Writing objects: 100% (27128/27128), 170.14 MiB | 37.00 MiB/s, done.
Total 27128 (delta 19422), reused 27128 (delta 19422)
fatal: The remote end hung up unexpectedly
Everything up-to-date

remote repo로 등록된 "origin"의 git 서버에서 client_max_body_size를 조정하면 됩니다.

Artifact upload - Fails with Request Entity Too Large
; https://gitlab.com/gitlab-org/gitlab-runner/issues/1651

그러니까, git push하는 사용자 측에서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고 해당 repo를 관리하는 서버 측 관리자에게 보고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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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7/6/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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