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Visual C++ 프로젝트 - .NET Core EXE를 "Debugger Type"으로 지원하는 기능 추가 예전에, 이걸로 글을 쓴 적이 있는데요, C/C++ 프로젝트의 시작 프로그램으로 .NET Core EXE를 지정하는 경우 닷넷 디버깅이 안 되는 문제 ; https://www.sysnet.pe.kr/2/0/11791 어느샌가 모르게 다음과 같이 "Debugger Type"에 "Managed Only (.NET Core)"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 너무너무 반갑군요.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NET Framework: 915. ETW(Event Tracing for Windows)를 이용한 닷넷 프로그램의 내부 이벤트 활용[이전 글] 오류 유형: 623. AADSTS90072 - User account '...' from identity provider 'live.com' does not exist in tenant 'Microsoft Services' [최초 등록일: 6/23/2020] [최종 수정일: 6/23/2020]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60정성태8/19/201818633사물인터넷: 33. 세라믹 커패시터의 동작 방식111659정성태8/19/201818485사물인터넷: 32. 9V 전압에서 테스트하는 PN2222A 트랜지스터111658정성태8/18/201821958사물인터넷: 31. 커패시터와 RC 회로311657정성태8/18/201819965사물인터넷: 30. 릴레이(Relay) 제어311656정성태8/16/201815724사물인터넷: 29. 트랜지스터와 병렬로 연결한 LED111655정성태8/16/201817971사물인터넷: 28. 저항과 병렬로 연결한 LED111654정성태8/15/201819239사물인터넷: 27. 병렬 회로의 저항, 전압 및 전류111653정성태8/14/201820076사물인터넷: 26. 입력 전압에 따른 LED의 전압/저항 변화 [1]111652정성태8/14/201817506사물인터넷: 25. 컬렉터 9V, 베이스에 5V와 3.3V 전압으로 테스트하는 C1815 트랜지스터111651정성태8/14/201822632사물인터넷: 24. 9V 전압에서 테스트하는 C1815 트랜지스터 [1]311650정성태8/14/201817040사물인터넷: 23. 가변저항으로 분압111649정성태8/12/201819375사물인터넷: 22. 저항에 따른 전류 테스트111648정성태8/12/201820795사물인터넷: 21. 퓨즈를 이용한 회로 보호311647정성태8/8/201820934오류 유형: 476. 음수의 음수는 여전히 음수가 되는 수(절대값이 음수인 수)11646정성태8/8/201816951오류 유형: 475. gacutil.exe 실행 시 "Failure initializing gacutil" 오류 발생11645정성태8/8/201819173오류 유형: 474. 닷넷 COM+ - Failed to load the runtime. [1]11644정성태8/6/201822061디버깅 기술: 118. windbg - 닷넷 개발자를 위한 MEX Debugging Extension 소개11643정성태8/6/201821682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111642정성태8/3/201820487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11641정성태8/3/201826000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111640정성태8/3/201822195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111639정성태8/2/201819755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11638정성태8/2/201818149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11637정성태8/1/201822556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111636정성태8/1/201829967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111635정성태8/1/201818677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