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OpenCVSharp4를 사용한 프로그램 실행 시 "The type initializer for 'OpenCvSharp.Internal.NativeMethods' threw an exception." 예외 발생

오랜만에 예전 글에 첨부한,

C# - SharpDX + DXGI를 이용한 윈도우 화면 캡처 소스 코드 + Direct2D 출력 + OpenCV
; https://www.sysnet.pe.kr/2/0/11407

소스 코드를 빌드하려는데, 새롭게 OpenCVSharp4 버전이 나와서 교체를 했습니다.

// Install-Package OpenCvSharp4 -Version 4.5.3.20211207

Install-Package OpenCvSharp4

(현재, OpenCvSharp3-AnyCPU는 deprecated 상태입니다.) 그런 후 빌드를 하고 실행하니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System.TypeInitializationException
  HResult=0x80131534
  Message=The type initializer for 'OpenCvSharp.Internal.NativeMethods' threw an exception.
  Source=OpenCvSharp
  StackTrace:
   at OpenCvSharp.Internal.NativeMethods.core_Mat_new2(Int32 rows, Int32 cols, Int32 type, IntPtr& returnValue)
   at OpenCvSharp.Mat..ctor(Int32 rows, Int32 cols, MatType type) in D:\a\opencvsharp\opencvsharp\src\OpenCvSharp\Modules\core\Mat\Mat.cs:line 140
   at WindowsFormsApp1.Form1.CaptureLoopMat(DXGIManager manager) in C:\temp\sharpdx_dxgi_capture\WindowsFormsApp1\Form1.cs:line 153
   at WindowsFormsApp1.Form1.captureThreadFunc() in C:\temp\sharpdx_dxgi_capture\WindowsFormsApp1\Form1.cs:line 94
   at System.Threading.ThreadHelper.ThreadStart_Context(Object state) in f:\dd\ndp\clr\src\BCL\system\threading\thread.cs:line 68
   at System.Threading.ExecutionContext.RunInternal(ExecutionContext executionContext, ContextCallback callback, Object state, Boolean preserveSyncCtx) in f:\dd\ndp\clr\src\BCL\system\threading\executioncontext.cs:line 980
   at System.Threading.ExecutionContext.Run(ExecutionContext executionContext, ContextCallback callback, Object state, Boolean preserveSyncCtx) in f:\dd\ndp\clr\src\BCL\system\threading\executioncontext.cs:line 927
   at System.Threading.ExecutionContext.Run(ExecutionContext executionContext, ContextCallback callback, Object state) in f:\dd\ndp\clr\src\BCL\system\threading\executioncontext.cs:line 916
   at System.Threading.ThreadHelper.ThreadStart() in f:\dd\ndp\clr\src\BCL\system\threading\thread.cs:line 105

  This exception was originally thrown at this call stack:
    OpenCvSharp.Internal.NativeMethods.LoadLibraries(System.Collections.Generic.IEnumerable<string>) in NativeMethods.cs
    OpenCvSharp.Internal.NativeMethods.NativeMethods() in NativeMethods.cs

Inner Exception 1:
DllNotFoundException: Unable to load DLL 'OpenCvSharpExtern': The specified module could not be found. (Exception from HRESULT: 0x8007007E)

Native 모듈을 찾지 못해서 그런 것이니, 그냥 다시 NuGet으로부터 여러분들의 플랫폼 환경에 맞는 OpenCV 네이티브 모듈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제 경우에는 윈도우에서 테스트하고 있으므로 다음의 모듈을 추가하는 것으로 해결했습니다.

// Install-Package OpenCvSharp4.runtime.win -Version 4.5.3.20211207

Install-Package OpenCvSharp4.runtime.win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연관 글]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12/21/2021]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44정성태8/6/201823536디버깅 기술: 118. windbg - 닷넷 개발자를 위한 MEX Debugging Extension 소개
11643정성태8/6/201823325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파일 다운로드1
11642정성태8/3/201821542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
11641정성태8/3/201827002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파일 다운로드1
11640정성태8/3/201823728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9정성태8/2/201821371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
11638정성태8/2/201819704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
11637정성태8/1/201824206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6정성태8/1/201831411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파일 다운로드1
11635정성태8/1/201820260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
11634정성태8/1/201823290.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3정성태7/29/201826628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파일 다운로드1
11632정성태7/28/201829548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
11631정성태7/27/201831184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
11630정성태7/27/201826272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
11629정성태7/26/201825391.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
11628정성태7/25/201827177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
11627정성태7/25/201821431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
11626정성태7/25/201819674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
11625정성태7/24/201818982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파일 다운로드1
11624정성태7/24/201823679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
11623정성태7/24/201823097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파일 다운로드1
11622정성태7/23/201822765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
11621정성태7/23/201820857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20정성태7/22/201823426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11619정성태7/21/201823124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