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Visual C++ - "External Dependencies" 노드 비활성화하는 방법 비주얼 스튜디오로 Visual C++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경우, 심심치 않게 C++ header 파일을 열어보게 되는데요, 그런데 그 상황에서 만약 "Track Active item in Solution Explorer" 기능이 켜져 있으면, 다음과 같이 "External Dependencies" 노드가 쫙 펼쳐지면서 해당 헤더 파일이 선택됩니다. 문제는, 저 "External Dependencies" 노드가 너무 길어서 이후 꼭 접어야 하는 동작을 필요로 한다는 점입니다. 그런데, 사실 헤더 파일의 경우 굳이 "External Dependencies"를 통해 눈여겨볼 필요는 없습니다. 다행히 이것을 끄는 방법을 제공하는데요, 역시나 "Tools" / "Options" 메뉴를 통해 "Text Editor" / "C/C++" / "Advanced" 범주의 "Disable External Dependencies Folder" 옵션을, 위에서 설정한 것처럼 "True"로 두면 됩니다. 재미있는 점은, 어쩌다 비주얼 스튜디오 업데이트를 하거나 하면... 저 옵션이 풀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다시 설정하기를 종종 반복해야 합니다. ^^;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NET Framework: 1160. C# - ffmpeg(FFmpeg.AutoGen)를 이용한 qsv 디코딩[이전 글] .NET Framework: 1159. C# - ffmpeg(FFmpeg.AutoGen)를 이용한 qsvdec.c 예제 포팅 [최초 등록일: 2/21/2022] [최종 수정일: 2/21/2022]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775정성태11/13/201825389Graphics: 31.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6) - Texturing111774정성태11/8/201824862Graphics: 30.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4), (5) - Shader111773정성태11/7/201824526Graphics: 29.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3) - Index Buffer111772정성태11/6/201825920Graphics: 28.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2) - VAO, VBO111771정성태11/5/201824788사물인터넷: 56. Audio Jack 커넥터의 IR 적외선 송신기 - 두 번째 이야기 [1]11770정성태11/5/201835085Graphics: 27.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1) - OpenGL.Net 라이브러리 [3]111769정성태11/5/201823536오류 유형: 501. 프로젝트 msbuild Publish 후 connectionStrings의 문자열이 $(ReplacableToken_...)로 바뀌는 문제11768정성태11/2/201826744.NET Framework: 801. SOIL(Simple OpenGL Image Library) - Native DLL 및 .NET DLL 제공11767정성태11/1/201826012사물인터넷: 55. New NodeMcu v3(ESP8266)의 IR LED (적외선 송신) 제어111766정성태10/31/201829205사물인터넷: 54. 아두이노 환경에서의 JSON 파서(ArduinoJson) 사용법11765정성태10/26/201824781개발 환경 구성: 420. Visual Studio Code - Arduino Board Manager를 이용한 사용자 정의 보드 선택11764정성태10/26/201830392개발 환경 구성: 419. MIT 라이선스로 무료 공개된 Detours API 후킹 라이브러리 [2]11763정성태10/25/201825486사물인터넷: 53. New NodeMcu v3(ESP8266)의 https 통신11762정성태10/25/201826078사물인터넷: 52. New NodeMCU v3(ESP8266)의 http 통신111761정성태10/25/201825786Graphics: 26. 임의 축을 기반으로 3D 벡터 회전111760정성태10/24/201821323개발 환경 구성: 418. Azure - Runbook 내에서 또 다른 Runbook 스크립트를 실행11759정성태10/24/201824004개발 환경 구성: 417. Azure - Runbook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메서드를 위한 부가 Module 추가11758정성태10/23/201826872.NET Framework: 800. C# - Azure REST API 사용을 위한 인증 획득 [3]111757정성태10/19/201822273개발 환경 구성: 416. Visual Studio 2017을 이용한 아두이노 프로그램 개발(및 디버깅)11756정성태10/19/201826748오류 유형: 500. Visual Studio Code의 아두이노 프로그램 개발 시 인텔리센스가 안 된다면?11755정성태10/19/201827685오류 유형: 499. Visual Studio Code extension for Arduino - #include errors detected. [1]11754정성태10/19/201824426개발 환경 구성: 415. Visual Studio Code를 이용한 아두이노 프로그램 개발 - 새 프로젝트11753정성태10/19/201830303개발 환경 구성: 414. Visual Studio Code를 이용한 아두이노 프로그램 개발11752정성태10/18/201823440오류 유형: 498. SQL 서버 - Database source is not a supported version of SQL Server11751정성태10/18/201824696오류 유형: 497. Visual Studio 실행 시 그래픽이 투명해진다거나, 깨진다면?11750정성태10/18/201822324오류 유형: 496. 비주얼 스튜디오 - One or more projects in the solution were not loaded correctly.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