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빌드를 구성했는데, 다음과 같은 오류 화면이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TFS 빌드 오류 화면

위의 "Log" 파일을 클릭해 보면, 아래와 같이 "Target CoreTest:" 영역에서 오류가 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arget CoreTest:
    Creating directory "C:\temp\TeamBuild\MSDN Calculator\Continuous Integration\BuildType\..\Sources\..\TestResults".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Project "C:\temp\TeamBuild\MSDN Calculator\Continuous Integration\BuildType\TFSBuild.proj" is building "C:\temp\TeamBuild\MSDN Calculator\Continuous Integration\BuildType\TFSBuild.proj" (RunTestWithConfiguration target(s)):

    Target RunTestWithConfiguration:
        
        
        TestToolsTask MetadataFile="C:\temp\TeamBuild\MSDN Calculator\Continuous Integration\BuildType\..\Sources\Msdn.MathLibrary\Msdn.MathLibrary.vsmdi" TestLists="Double Tests, Int Tests" SearchPathRoot="C:\temp\TeamBuild\MSDN Calculator\Continuous Integration\BuildType\..\Sources\..\Binaries\Debug\" PathToResultsFilesRoot="C:\temp\TeamBuild\MSDN Calculator\Continuous Integration\BuildType\..\Sources\..\TestResults" PublishServer="http://win2003base:8080/" TeamProject="MSDN Calculator" PublishBuild="Continuous Integration_20060409.6" BuildFlavor="Debug" Platform="Any CPU"
        Loading C:\temp\TeamBuild\MSDN Calculator\Continuous Integration\BuildType\..\Sources\Msdn.MathLibrary\Msdn.MathLibrary.vsmdi...
        
        Search path(s) for tests:
        C:\temp\TeamBuild\MSDN Calculator\Continuous Integration\BuildType\..\Sources\..\Binaries\Debug\
        C:\temp\TeamBuild\MSDN Calculator\Continuous Integration\Sources\Msdn.MathLibrary
        Search path(s) for default run configuration:
        C:\temp\TeamBuild\MSDN Calculator\Continuous Integration\Sources\Msdn.MathLibrary
        
        Starting execution...
        MSBUILD : warning : Specified cast is not valid. (지정한 캐스트가 잘못되었습니다.)
        The previous error was converted to a warning because the task was called with ContinueOnError=true.
        C:\Program Files\MSBuild\Microsoft\VisualStudio\v8.0\TeamBuild\Microsoft.TeamFoundation.Build.targets : warning : There are no results to be published. 
        Build continuing because "ContinueOnError" on the task "TestToolsTask" is set to "true".
    Done building target "RunTestWithConfiguration" in project "TFSBuild.proj".

    Done building project "TFSBuild.proj".


위의 오류에 대해서 MSDN 을 검색해 보면, 다음과 같은 답이 나옵니다.
MSBUILD: warning : Specified cast is not valid

Make sure that you do not have an empty test list or subtest list included in the build process. If you have empty lists, edit the tfsbuild.proj file to remove them.
즉, 테스트 항목이 비어 있다는 것인데요.

가령 예를 들어, 아래의 예에는 테스트 메서드가 10 개 있을 때의 "Test Manager" 화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Test Manager 대화창

보시는 것처럼, "Test List Full Name" 이 비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즉, 테스트 메서드만 있을 뿐, 해당 테스트 들이 "Double Test" 또는 "Int Tests" 에는 지정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All Loaded Tests" 에 있는 테스트 항목들을 적절하게 선택해서 "Double Test" 또는 "Int Tests"에 끌어다 놓아야 합니다.

모두 완료되었으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됩니다.

Test Manager 대화창

이제, 다시 빌드를 시작하면 - 물론, 해당 빌드가 "Double Test" 또는 "Int Tests" 에 대한 단위 테스트를 한다고 지정했던 - 오류가 없이 정상적으로 진행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est Manager에서 수정하신 다음, 체크인하는 것 잊지 마십시오. 빌드 서버에서는 체크인 된 소스만 가져갈 수 있습니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4/14/2006]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9정성태7/21/201823160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19850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20465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19534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3961.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6906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3396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1367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1730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19127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2196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25834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6195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27016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3381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2373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7622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18211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21234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19883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99정성태7/10/201818800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파일 다운로드1
11598정성태7/10/201821002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
11597정성태7/10/201823244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11596정성태7/10/201820642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11595정성태7/10/201826136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
11594정성태7/8/201821060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파일 다운로드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