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File History - Failed to initiate user data backup (error 80070005)

정확한 원인은 알 수 없으나, "File History" 백업 위치를 옮겼을 때 "Failed to initiate user data backup (error 80070005)"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순 추측으로는, 제어판의 "File History" 백업을 네트워크 연결로 해서 다른 컴퓨터의 하드에 저장을 하다가 이번에 외장하드가 생기면서 변경을 했더니 그런 것 같습니다. (기존의 네트워크 백업 위치에 연결할 수 없었던 요인이 겹친 것도 한 몫하는 듯! ^^)

이런 상태에서, "Run now" 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를 내며 실행되지 않습니다.

We can't copy files to your File History drive

Failed to initiate user data backup (error 80070005)

오류 검색을 해봐도 딱히 해답이 없는데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File History"의 기존 설정을 아예 삭제해 버리기로 했습니다. 방법은, 기존 설정이 다음의 경로에 저장되어 있으므로,

C:\Users\[사용자 계정]\AppData\Local\Microsoft\Windows\FileHistory

위의 "FileHistory" 폴더를 아예 삭제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다시 제어판의 "File History"에 가서 "Turn on" 버튼을 눌러주면 정상적으로 새롭게 파일 백업을 해나갑니다.




참고로, "File History"의 "Run now" 버튼을 누르면 제어판은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를 실행합니다.

"C:\WINDOWS\system32\fhmanagew.exe" -backupnow

그 외에, 새로운 백업 장소로 마이그레이션을 선택하는 경우 옵션은 이렇습니다.

"C:\WINDOWS\system32\fhmanagew.exe" -migrate "...[새 백업 위치]..."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2/23/2015]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45정성태8/8/201811924오류 유형: 474. 닷넷 COM+ - Failed to load the runtime. [1]
11644정성태8/6/201814718디버깅 기술: 118. windbg - 닷넷 개발자를 위한 MEX Debugging Extension 소개
11643정성태8/6/201814064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파일 다운로드1
11642정성태8/3/201813650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
11641정성태8/3/201817738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파일 다운로드1
11640정성태8/3/201814863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9정성태8/2/201812427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
11638정성태8/2/201810802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
11637정성태8/1/201814542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6정성태8/1/201821891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파일 다운로드1
11635정성태8/1/201811525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
11634정성태8/1/201813481.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3정성태7/29/201817904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파일 다운로드1
11632정성태7/28/201820507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
11631정성태7/27/201821717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
11630정성태7/27/201816698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
11629정성태7/26/201815219.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
11628정성태7/25/201817981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
11627정성태7/25/201812486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
11626정성태7/25/201811630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
11625정성태7/24/201810509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파일 다운로드1
11624정성태7/24/201813885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
11623정성태7/24/201813743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파일 다운로드1
11622정성태7/23/201814265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
11621정성태7/23/201812233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20정성태7/22/201815373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