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Visual Studio는 64비트 버전이 없습니다! 가끔씩, 비주얼 스튜디오 제품에 대해 64비트 버전이 있는지 묻는 글들을 보게 되는데요. Visual Studio 2013 Community 64Bit OS 설치 관련 ; https://social.msdn.microsoft.com/Forums/ko-KR/06c7f151-2f10-4449-a99f-9b6294a826be/visual-studio-2013-community-64bit-os-?forum=vsko 결론부터 말하면, 64비트용 비주얼 스튜디오는 없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마이크로소프트 측 직원이 아주 상세하게 이야기하고 있는데요. Visual Studio: Why is there no 64 bit version? (yet) ; http://blogs.msdn.com/b/ricom/archive/2009/06/10/visual-studio-why-is-there-no-64-bit-version.aspx ; http://web.archive.org/web/20100619130358/http://blogs.msdn.com/b/ricom/archive/2009/06/10/visual-studio-why-is-there-no-64-bit-version.aspx 몇몇 측면에서 봤을 때 (적어도 저 글을 쓰는 2009년 당시에는) 64비트 운영체제에서라도 32비트 비주얼 스튜디오가 적합하다고... 하는 글입니다. 하지만 64비트용 비주얼 스튜디오가 없다는 것이 비주얼 스튜디오에서 64비트용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현재 마이크로소프트는 32비트용 비주얼 스튜디오에서 32/64비트 응용 프로그램을 모두 개발/디버깅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32비트용 비주얼 스튜디오로 인한 제약이 있다면 단 하나! 비주얼 스튜디오의 실행 프로세스인 devenv.exe가 여전히 4GB 메모리 공간만을 가진다는 점입니다. 그 외에는, 32비트용 비주얼 스튜디오를 64비트 용 비주얼 스튜디오라고 사용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Visual Studio 2015 ~ 2019에서도 그 정책은 변하지 않아 32비트 버전만 출시됩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오류 유형: 274. CoreFx, CoreCLR 빌드 시 "error CS0518: Predefined type 'System.Object' is not defined or imported" 오류 해결 방법[이전 글] .NET Framework: 506. .NETCore = CoreFX + CoreCLR [최초 등록일: 3/13/2015] [최종 수정일: 3/25/2025]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6-02-02 11시53분 [misspiece] 좋은 글 감사합니다. [guest] 2021-04-20 08시27분 드디어 64비트 버전의 비주얼 스튜디오가 나오는군요. ^^Visual Studio 2022; https://devblogs.microsoft.com/visualstudio/visual-studio-2022/ 정성태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718정성태10/4/201820411개발 환경 구성: 404. (opkg가 설치된) Synology NAS(DS216+II)에 cmake 설치11717정성태10/3/201822824사물인터넷: 48. 넷두이노의 C# 네트워크 프로그램 [1]11716정성태10/3/201823591사물인터넷: 47. Raspberry PI Zero (W)에 FTDI 장치 연결 후 C/C++로 DTR 제어111715정성태10/3/201821969사물인터넷: 46. Raspberry PI Zero (W)에 docker 설치11714정성태10/2/201821704사물인터넷: 45. Raspberry PI에 ping을 hostname으로 하는 방법11713정성태10/2/201823247개발 환경 구성: 403. Synology NAS(DS216+II)에 docker 설치 후 .NET Core 2.1 응용 프로그램 실행하는 방법11712정성태10/2/201828646.NET Framework: 795. C# - 폰트 목록을 한글이 아닌 영문으로 구하는 방법 [3]11711정성태10/2/201823929오류 유형: 490. 윈도우 라이선스 키 입력 오류 0xc004f050, 0xc004e02811710정성태10/2/201823077.NET Framework: 794. C# - 같은 모양, 다른 값의 한글 자음을 비교하는 호환 분해 [5]11709정성태9/30/201821745개발 환경 구성: 402. .NET Core 콘솔 응용 프로그램을 docker로 실행/디버깅하는 방법 [1]11708정성태9/30/201824239개발 환경 구성: 401. .NET Core 콘솔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publish) 시 docker image 자동 생성 [2]111707정성태9/30/201825458오류 유형: 489. ASP.NET Core를 docker에서 실행 시 "Failed with a critical error." 오류 발생 [1]11706정성태9/29/201821111개발 환경 구성: 400. Synology NAS(DS216+II)에서 실행한 gcc의 Segmentation fault [2]11705정성태9/29/201821849개발 환경 구성: 399. Synology NAS(DS216+II)에 gcc 컴파일러 설치11704정성태9/29/201826343기타: 73. Synology NAS 신호음(beep) 끄기 [1]111703정성태9/27/201820414개발 환경 구성: 398. Blazor 환경 구성 후 빌드 속도가 너무 느리다면? [2]11702정성태9/26/201817951사물인터넷: 44. 넷두이노(Netduino)의 네트워크 설정 방법11701정성태9/26/201823753개발 환경 구성: 397. 공유기를 일반 허브로 활용하는 방법111700정성태9/21/201822270Graphics: 25. Unity - shader의 직교 투영(Orthographic projection) 행렬(UNITY_MATRIX_P)을 수작업으로 구성11699정성태9/21/201820748오류 유형: 488. Add-AzureAccount 실행 시 "No subscriptions are associated with the logged in account in Azure Service Management (RDFE)." 오류11698정성태9/21/201822097오류 유형: 487. 윈도우 성능 데이터를 원격 SQL에 저장하는 경우 "Call to SQLAllocConnect failed with %1." 오류 발생11697정성태9/20/201820082Graphics: 24. Unity - unity_CameraWorldClipPlanes 내장 변수 의미11696정성태9/19/201821736.NET Framework: 793. C# - REST API를 이용해 NuGet 저장소 제어111695정성태9/19/201826984Graphics: 23. Unity - shader의 원근 투영(Perspective projection) 행렬(UNITY_MATRIX_P)을 수작업으로 구성11694정성태9/17/201821099오류 유형: 486. nuget push 호출 시 405 Method Not Allowed 오류 발생11693정성태9/16/201823533VS.NET IDE: 128. Unity - shader 코드 디버깅 방법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