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VS.NET IDE: 12.2. Tier 컴퓨터를 모두 영문으로 재구성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24779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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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글에서처럼, 일단 모든 구성요소를 성공적으로 설치했습니다.
그리고, VS.NET 2005 클라이언트에서 Foundation Server 등록도 정상적으로 했고.

그런데, ^^; 문제는 Portfolio Project를 새로 생성하는 중에 발생했습니다.
MSF Agile 옵션을 선택해서 했는데, 중간에 실패하고 다음과 같은 로그가 남게 됩니다.

12-28-2004 11:48:22.180 | Running Task "WssPortal"
---begin Exception entry---
Time: 12-28-2004 11:48:22.190
Event Description: Task "WssPortal" failed.
Exeption Type: System.Net.WebException
Exception Message: An unexpected error occurred on a receive
Stack Trace:
   at System.Net.HttpWebRequest.CheckFinalStatus(Boolean mustThrow)
   at System.Net.HttpWebRequest.GetResponse()
   at System.Web.Services.Protocols.WebClientProtocol.GetWebResponse(WebRequest request)
   at System.Web.Services.Protocols.HttpWebClientProtocol.GetWebResponse(WebRequest request)
   at System.Web.Services.Protocols.SoapHttpClientProtocol.Invoke(String methodName, Object[] parameters)
   at Microsoft.VisualStudio.ELead.WssProxy.Admin.CreateSite(String Url, String Title, String Description, Int32 Lcid, String WebTemplate, String OwnerLogin, String OwnerName, String OwnerEmail, String PortalUrl, String PortalName)
   at Microsoft.VisualStudio.ELead.ProjectCreation.WssSiteCreator.CreateSite(WssSiteData siteCreationData)
   at Microsoft.VisualStudio.ELead.ProjectCreation.WssSiteCreator.PerformTask(ProjectCreationContext creationContext, XmlNode taskXml)
   at Microsoft.VisualStudio.ELead.ProjectCreation.ProjectCreationEngine.RunTask(Object taskObj)
--- end Exception entry ---


WSS에 관련 사이트 생성에 실패하는 듯하는 데 웬만큼 노력하고, 웹 자료도 찾아보았지만... ^^; 답이 없더군요. 겨우 찾아낸 관련 토픽 하나가 자신은 3 Tier 모두의 지역 설정을 US English로 해서 해결했다고 합니다. 다음은 관련 URL입니다.

http://www.myservicescentral.com/Site/Alpha-Beta-RC1-RC2-RTM.aspx?post=218&group=microsoft.private.whidbey.teamsystem.general

그 조언에 따라서 세 컴퓨터의 모든 설정을 US English로 해보았지만, 역시 동일한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그렇다고 이젠 더 시도해 볼 것도 없어서.

할 수 없이 눈물을 머금고, ^^; 모든 컴퓨터를 영문 윈도우즈로 설치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휴... 이제서야 정상적으로 동작을 하는군요.

그나저나,,, 테스트 삼아서 생성한 Portfolio 프로젝트를 어떻게 삭제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쩝. ^^;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7/5/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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