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VS.NET IDE: 12.2. Tier 컴퓨터를 모두 영문으로 재구성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20438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부모글 보이기/감추기

위의 글에서처럼, 일단 모든 구성요소를 성공적으로 설치했습니다.
그리고, VS.NET 2005 클라이언트에서 Foundation Server 등록도 정상적으로 했고.

그런데, ^^; 문제는 Portfolio Project를 새로 생성하는 중에 발생했습니다.
MSF Agile 옵션을 선택해서 했는데, 중간에 실패하고 다음과 같은 로그가 남게 됩니다.

12-28-2004 11:48:22.180 | Running Task "WssPortal"
---begin Exception entry---
Time: 12-28-2004 11:48:22.190
Event Description: Task "WssPortal" failed.
Exeption Type: System.Net.WebException
Exception Message: An unexpected error occurred on a receive
Stack Trace:
   at System.Net.HttpWebRequest.CheckFinalStatus(Boolean mustThrow)
   at System.Net.HttpWebRequest.GetResponse()
   at System.Web.Services.Protocols.WebClientProtocol.GetWebResponse(WebRequest request)
   at System.Web.Services.Protocols.HttpWebClientProtocol.GetWebResponse(WebRequest request)
   at System.Web.Services.Protocols.SoapHttpClientProtocol.Invoke(String methodName, Object[] parameters)
   at Microsoft.VisualStudio.ELead.WssProxy.Admin.CreateSite(String Url, String Title, String Description, Int32 Lcid, String WebTemplate, String OwnerLogin, String OwnerName, String OwnerEmail, String PortalUrl, String PortalName)
   at Microsoft.VisualStudio.ELead.ProjectCreation.WssSiteCreator.CreateSite(WssSiteData siteCreationData)
   at Microsoft.VisualStudio.ELead.ProjectCreation.WssSiteCreator.PerformTask(ProjectCreationContext creationContext, XmlNode taskXml)
   at Microsoft.VisualStudio.ELead.ProjectCreation.ProjectCreationEngine.RunTask(Object taskObj)
--- end Exception entry ---


WSS에 관련 사이트 생성에 실패하는 듯하는 데 웬만큼 노력하고, 웹 자료도 찾아보았지만... ^^; 답이 없더군요. 겨우 찾아낸 관련 토픽 하나가 자신은 3 Tier 모두의 지역 설정을 US English로 해서 해결했다고 합니다. 다음은 관련 URL입니다.

http://www.myservicescentral.com/Site/Alpha-Beta-RC1-RC2-RTM.aspx?post=218&group=microsoft.private.whidbey.teamsystem.general

그 조언에 따라서 세 컴퓨터의 모든 설정을 US English로 해보았지만, 역시 동일한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그렇다고 이젠 더 시도해 볼 것도 없어서.

할 수 없이 눈물을 머금고, ^^; 모든 컴퓨터를 영문 윈도우즈로 설치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휴... 이제서야 정상적으로 동작을 하는군요.

그나저나,,, 테스트 삼아서 생성한 Portfolio 프로젝트를 어떻게 삭제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쩝. ^^;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7/5/2021]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35정성태8/1/201818785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
11634정성태8/1/201821724.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3정성태7/29/201825682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파일 다운로드1
11632정성태7/28/201827983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
11631정성태7/27/201829938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
11630정성태7/27/201825068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
11629정성태7/26/201823870.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
11628정성태7/25/201825690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
11627정성태7/25/201820103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
11626정성태7/25/201818461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
11625정성태7/24/201817699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파일 다운로드1
11624정성태7/24/201822140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
11623정성태7/24/201821517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파일 다운로드1
11622정성태7/23/201821641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
11621정성태7/23/201819246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20정성태7/22/201822511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11619정성태7/21/201821568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18664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19411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18777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3134.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5408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1679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0630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0847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17400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