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태의 닷넷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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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태] 간단한 재현 프로젝트라도 있을까요? 저런 식으로 설명만 해...
[정성태] 저도 해 본 것은 아니지만 어차피 in-process로 py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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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태] Why doesn't the clock in the taskba...
[정성태] 오히려 그 글을 읽지 않았다고 생각하시는 것이 편합니다. (기억...
[GM B] 늦었지만 답변감사드립니다. 제가 좀 바빠서 이제서야... ...
[정성태] 관련해서는 ContextMenu의 XAML template을 분...
[정성태] [Istio 스터디] 1주차 - Istio 소개, 첫걸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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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직접 쓴 아티클을 모아두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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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le(s)
-
정성태
6/21/2012
10000
기부/후원
11630
정성태
7/27/2018
24951
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
11629
정성태
7/26/2018
23727
.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
11628
정성태
7/25/2018
25587
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
11627
정성태
7/25/2018
19971
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
11626
정성태
7/25/2018
18344
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
11625
정성태
7/24/2018
17517
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
1
11624
정성태
7/24/2018
21898
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
11623
정성태
7/24/2018
21335
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
1
11622
정성태
7/23/2018
21553
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
11621
정성태
7/23/2018
19143
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
1
11620
정성태
7/22/2018
22406
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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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태
7/21/2018
21457
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
정성태
7/20/2018
18509
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
정성태
7/20/2018
19304
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
정성태
7/17/2018
18691
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
정성태
7/17/2018
23042
.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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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태
7/17/2018
25208
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
정성태
7/16/2018
21534
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
정성태
7/16/2018
20535
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
정성태
7/15/2018
20761
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
정성태
7/15/2018
17248
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
정성태
7/15/2018
20175
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
정성태
7/15/2018
24839
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
정성태
7/14/2018
25161
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
정성태
7/13/2018
25817
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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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태
7/13/2018
21614
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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