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음과 같은 코드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JsonSerializer.SerializeObject(new {
property1 = 1,
property2 = "Hello World!"
}); // System.Text.Json 입니다.
이렇게 해서 JSON Text를 얻고 이걸 소켓으로 보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과정에서 익명 클래스를 생성할 때 Garbage가 생성되고 있습니다. 게임이라 GC를 최대한 줄여야 합니다.
보다시피 익명 클래스 대신 익명 구조체를 사용한다면 적어도 Object를 생성할 때 쓰레기를 줄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검색을 해봐도 익명 구조체라는 건 찾을 수 없었습니다. 물론 제가 struct를 정의하면 되긴 할텐데 애초에 익명 클래스를 만든 이유가 보내는 구조체에 대한 정의를 일일히 작성하기 싫어서 그런거라 다른 방법이 없을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1/9/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