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C# for kids
;
http://blogs.msdn.com/stevecla01/archive/2007/03/19/c-for-kids.aspx
가끔 프로그래머들끼리 이야기를 하다보면,,, 자신의 아이들에게만큼은 프로그래머라는 직업을 그리 추천하고 싶지 않다는 의견이 나오곤 합니다.
저는... 반반입니다. ^^
하지만, 그걸 떠나서 분명하게, "프로그래밍 언어"는 가르치고 싶습니다. 실생활에서도 그렇지만, "프로그래밍 언어"로 인한 그 사람의 가능성은 무한대로 확장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개인적으로, 국내에서는 아직 "C# for kids" 만큼의 관심이 없는 것이 참 아쉽습니다.
이제 프로그래밍 언어는, "인생의 훌륭한 보조 수단"이 되어가고 있기 때문에.
------
마이크로소프트의 또 다른 역량을 볼 수 있는 좋은 예라고 보이는군요.
위의 글에 보면, "Beginner Developer Learning Center" 가 마이크로소프트 조직내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연관 글]
No | Writer | Date | Cnt. | Title | File(s) |
145 | 정성태 | 5/18/2007 | 13675 | 22" LCD 모니터 사용 [4] | |
144 | 정성태 | 5/15/2007 | 12176 | 개발자와 데스크톱 시스템 [2] | |
143 | 정성태 | 5/12/2007 | 11843 | 경쟁 관계 | |
142 | 정성태 | 5/10/2007 | 13246 | IE 7 이미지 다운로드 버그 [2] | |
141 | 정성태 | 5/8/2007 | 12494 | Windows Vista와 Me를 비교? | |
140 | 정성태 | 4/28/2007 | 12495 | 구글 애드센스 적용 [2] | |
139 | 정성태 | 4/11/2007 | 12895 | Vista for x64를 지원하는 KTF iPlug | |
138 | 정성태 | 4/11/2007 | 12476 | "올인올 Alt+Click 사전" 과 IE 7 의 충돌 | |
136 | 정성태 | 3/20/2007 | 12301 | C# for kids [1] | |
135 | 정성태 | 3/16/2007 | 11633 | 2007 Microsoft MVP Global Summit 후기 [2] | |
134 | 정성태 | 3/14/2007 | 12961 | 우와... ^^ 해킹 테스트를 하신다는 분이 나왔습니다. | |
133 | 정성태 | 3/12/2007 | 16303 | D820 노트북 ^^ [2] | |
132 | 정성태 | 3/9/2007 | 12013 | MVP Global Summit 참석 | |
131 | 정성태 | 3/3/2007 | 12591 | Over the rainbow [1] | |
130 | 정성태 | 2/17/2007 | 12025 | 재미있는 토픽 하나. | |
129 | 정성태 | 2/17/2007 | 11799 | Software Engineer | |
127 | 정성태 | 2/6/2007 | 11700 | Creative Commons License [2] | |
128 | 정성태 | 2/6/2007 | 11468 | [답변]: Creative Commons License | |
126 | 정성태 | 2/1/2007 | 11546 | 사인을 받기 전. | |
125 | 정성태 | 1/26/2007 | 11766 | 블로그 기능 업데이트 [1] | |
123 | 정성태 | 1/18/2007 | 11250 | ZDNet Korea...블로거, 건강에 빨간 불 [2] | |
121 | 정성태 | 1/11/2007 | 12581 | 재미있는 로그들 - 2탄 | |
124 | 정성태 | 2/7/2007 | 11598 | 재미있는 로그들 - 2탄 | |
118 | 정성태 | 1/7/2007 | 11952 | 내가 좋아하는 블로그 사이트 유형... [4] | |
117 | 정성태 | 1/4/2007 | 11393 | 오류 보고 대화창이 뜨면... 여러분의 다음 행동은? | |
116 | 정성태 | 12/20/2006 | 12878 | SKT HSDPA 모뎀...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