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Floating된 에디트 윈도우가 사라지지 않는 경우 이런 버그는 재현하기도 힘들어서 connect에 올리는 것조차 별 소용이 없을 것 같은데요. 증상은 아래 화면에서 보는 것처럼, Visual Studio 2010에서 floating된 에디트 윈도우가 유령 윈도우로 남는 경우입니다. 모든 윈도우 닫기를 해도 안 되고, 타이틀 바가 없으니 윈도우를 닫을 방법이 없습니다. 어쩔 수 없이... ^^; 환경을 리셋해야 했는데, "Tools" / "Import and Export Settings" / "Reset all settings"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행히, Macro나 Power Tools Productivity 같은 Plug-in들의 설정 사항은 초기화되지 않고, 그런 사항들을 제외한 "Tools" / "Options" 창에서 설정된 모든 것들이 초기화됩니다. [다음 글] .NET Framework: 277. F#과 WPF가 어울리지 못하는 근본적인 이유[이전 글] .NET Framework: 276. 중복 없는 숫자를 랜덤으로 배열하는 방법 [최초 등록일: 11/26/2011] [최종 수정일: 6/22/2021]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1-11-27 10시06분 [문우영] WPF와 관련된 사항으로 보여 집니다. 저 사양에서 VS 2010를 사용 하다 보면 자주 보이는 현상인데~재현이 거의 안되는거 같아요~ VGA카드가 안 좋은 PC에서 종종 발생 합니다. [guest] 2011-11-28 11시14분 저사양의 기준이 Radeon HD 54xx 계열 이하라면... 맞을 수도 있겠군요. ^^ 정성태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702정성태9/26/201820217사물인터넷: 44. 넷두이노(Netduino)의 네트워크 설정 방법11701정성태9/26/201826077개발 환경 구성: 397. 공유기를 일반 허브로 활용하는 방법111700정성태9/21/201826074Graphics: 25. Unity - shader의 직교 투영(Orthographic projection) 행렬(UNITY_MATRIX_P)을 수작업으로 구성11699정성태9/21/201824037오류 유형: 488. Add-AzureAccount 실행 시 "No subscriptions are associated with the logged in account in Azure Service Management (RDFE)." 오류11698정성태9/21/201824988오류 유형: 487. 윈도우 성능 데이터를 원격 SQL에 저장하는 경우 "Call to SQLAllocConnect failed with %1." 오류 발생11697정성태9/20/201821744Graphics: 24. Unity - unity_CameraWorldClipPlanes 내장 변수 의미11696정성태9/19/201824600.NET Framework: 793. C# - REST API를 이용해 NuGet 저장소 제어111695정성태9/19/201830537Graphics: 23. Unity - shader의 원근 투영(Perspective projection) 행렬(UNITY_MATRIX_P)을 수작업으로 구성11694정성태9/17/201824105오류 유형: 486. nuget push 호출 시 405 Method Not Allowed 오류 발생11693정성태9/16/201825899VS.NET IDE: 128. Unity - shader 코드 디버깅 방법11692정성태9/13/201826879Graphics: 22. Unity - shader의 Camera matrix(UNITY_MATRIX_V)를 수작업으로 구성11691정성태9/13/201823007VS.NET IDE: 127. Visual C++ / x64 환경에서 inline-assembly를 매크로 어셈블리로 대체하는 방법 - 두 번째 이야기11690정성태9/13/201826424사물인터넷: 43. 555 타이머의 단안정 모드111689정성태9/13/201825399VS.NET IDE: 126. 디컴파일된 소스에 탐색을 사용하도록 설정(Enable navigation to decompiled sources)11688정성태9/11/201820089오류 유형: 485. iisreset - The data is invalid. (2147942413, 8007000d) 오류 발생11687정성태9/11/201824154사물인터넷: 42. 사물인터넷 - 트랜지스터 다중 전압 테스트111686정성태9/8/201822967사물인터넷: 41. 다중 전원의 소스를 가진 회로111685정성태9/6/201822816사물인터넷: 40. 이어폰 소리를 capacitor로 필터링111684정성태9/6/201825557개발 환경 구성: 396. pagefile.sys를 비활성화시켰는데도 working set 메모리가 줄어드는 이유111683정성태9/5/201823617개발 환경 구성: 395. Azure Web App의 이벤트 로그를 확인하는 방법11682정성태9/5/201822537오류 유형: 484. Fakes를 포함한 단위 테스트 프로젝트를 빌드 시 CS1729 관련 오류 발생11681정성태9/5/201825036Windows: 149. 다른 컴퓨터의 윈도우 이벤트 로그를 구독하는 방법 [2]11680정성태9/2/201826951Graphics: 21. shader - _Time 내장 변수를 이용한 UV 변동 효과111679정성태8/30/201825208.NET Framework: 792. C# COM 서버가 제공하는 COM 이벤트를 C++에서 받는 방법 [1]111678정성태8/29/201823524오류 유형: 483. 닷넷 - System.InvalidProgramException [1]11677정성태8/29/201820853오류 유형: 482. TFS - Could not find a part of the path '...\packages\Microsoft.AspNet.WebApi.5.2.5\.signature.p7s'.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