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Floating된 에디트 윈도우가 사라지지 않는 경우 이런 버그는 재현하기도 힘들어서 connect에 올리는 것조차 별 소용이 없을 것 같은데요. 증상은 아래 화면에서 보는 것처럼, Visual Studio 2010에서 floating된 에디트 윈도우가 유령 윈도우로 남는 경우입니다. 모든 윈도우 닫기를 해도 안 되고, 타이틀 바가 없으니 윈도우를 닫을 방법이 없습니다. 어쩔 수 없이... ^^; 환경을 리셋해야 했는데, "Tools" / "Import and Export Settings" / "Reset all settings"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행히, Macro나 Power Tools Productivity 같은 Plug-in들의 설정 사항은 초기화되지 않고, 그런 사항들을 제외한 "Tools" / "Options" 창에서 설정된 모든 것들이 초기화됩니다. [다음 글] .NET Framework: 277. F#과 WPF가 어울리지 못하는 근본적인 이유[이전 글] .NET Framework: 276. 중복 없는 숫자를 랜덤으로 배열하는 방법 [최초 등록일: 11/26/2011] [최종 수정일: 6/22/2021]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1-11-27 10시06분 [문우영] WPF와 관련된 사항으로 보여 집니다. 저 사양에서 VS 2010를 사용 하다 보면 자주 보이는 현상인데~재현이 거의 안되는거 같아요~ VGA카드가 안 좋은 PC에서 종종 발생 합니다. [guest] 2011-11-28 11시14분 저사양의 기준이 Radeon HD 54xx 계열 이하라면... 맞을 수도 있겠군요. ^^ 정성태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35정성태8/1/201818743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11634정성태8/1/201821701.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111633정성태7/29/201825659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111632정성태7/28/201827964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11631정성태7/27/201829919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11630정성태7/27/201825041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11629정성태7/26/201823842.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11628정성태7/25/201825669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11627정성태7/25/201820080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11626정성태7/25/201818434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11625정성태7/24/201817674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111624정성태7/24/201822116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11623정성태7/24/201821489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111622정성태7/23/201821628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19234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22502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21542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18632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19403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8767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3107.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5353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1644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0603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0831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7392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