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3개 있습니다.) 우선, 기본적인 원격 디버깅 구성은 다음의 토픽을 참조하십시오. 개발 환경 구성: 3. VS.NET 원격 디버깅 ; https://www.sysnet.pe.kr/2/0/279 최근에 나온 비스타/롱혼의 경우에는 위의 구성에서 작업이 하나 더 추가됩니다. 답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UAC 기능의 추가로 인해 VS.NET 2005 원격 디버깅을 하기 위해서는 해당 msvsmon.exe 프로세스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시켜 주어야 합니다. 오류 상황을 직접 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아래에 간단하게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위의 "VS.NET 원격 디버깅"에서 설명한 것처럼 환경 구성을 한 후, 원격 컴퓨터(비스타, 롱혼)에서 msvsmon.exe를 실행시킵니다. 그런 다음, 제 PC의 VS.NET 2005에서 "Attach to Process" 대화창을 통해 원격지 msvsmon.exe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프로세스 열람"까지만 될 뿐, 실제 프로세스를 연결하려고 하면 다음과 같이 오류가 발생하게 됩니다. " Unable to attach to the process. Access is denied. " 오류 현상은 재현했으니, 이제 정상적으로 원격 디버깅이 가능하도록 다음과 같이 "msvsmon.exe"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시킵니다. 다시 한번, "Attach to Process" 대화창에서 원격지 w3wp.exe를 연결해 보시면, 이번에는 정상적으로 동작하게 됩니다. [이 토픽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Windows: 10. Internet Explorer 7.0 호환성 백서 (Word 문서, 1.92MB)[이전 글] 웹: 5. IIS 7에서 클라이언트 측 인증서 사용 시 주의점 [연관 글] 개발 환경 구성: 3. VS.NET 원격 디버깅웹: 6. IIS 7 마이그레이션 정리 - Sysnet윈도우 2008 64비트 닷넷 오류 문의드립니다. [최초 등록일: 12/25/2006] [최종 수정일: 6/20/2023]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9정성태7/21/201823187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19863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0487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9569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3977.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6909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3416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1381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1748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9147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2220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5845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6218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7043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3398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2396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7641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8229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21259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9914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8825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21013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3252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20647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26140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11594정성태7/8/201821085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