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3개 있습니다.) 우선, 기본적인 원격 디버깅 구성은 다음의 토픽을 참조하십시오. 개발 환경 구성: 3. VS.NET 원격 디버깅 ; https://www.sysnet.pe.kr/2/0/279 최근에 나온 비스타/롱혼의 경우에는 위의 구성에서 작업이 하나 더 추가됩니다. 답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UAC 기능의 추가로 인해 VS.NET 2005 원격 디버깅을 하기 위해서는 해당 msvsmon.exe 프로세스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시켜 주어야 합니다. 오류 상황을 직접 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아래에 간단하게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위의 "VS.NET 원격 디버깅"에서 설명한 것처럼 환경 구성을 한 후, 원격 컴퓨터(비스타, 롱혼)에서 msvsmon.exe를 실행시킵니다. 그런 다음, 제 PC의 VS.NET 2005에서 "Attach to Process" 대화창을 통해 원격지 msvsmon.exe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프로세스 열람"까지만 될 뿐, 실제 프로세스를 연결하려고 하면 다음과 같이 오류가 발생하게 됩니다. " Unable to attach to the process. Access is denied. " 오류 현상은 재현했으니, 이제 정상적으로 원격 디버깅이 가능하도록 다음과 같이 "msvsmon.exe"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시킵니다. 다시 한번, "Attach to Process" 대화창에서 원격지 w3wp.exe를 연결해 보시면, 이번에는 정상적으로 동작하게 됩니다. [이 토픽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Windows: 10. Internet Explorer 7.0 호환성 백서 (Word 문서, 1.92MB)[이전 글] 웹: 5. IIS 7에서 클라이언트 측 인증서 사용 시 주의점 [연관 글] 개발 환경 구성: 3. VS.NET 원격 디버깅웹: 6. IIS 7 마이그레이션 정리 - Sysnet윈도우 2008 64비트 닷넷 오류 문의드립니다. [최초 등록일: 12/25/2006] [최종 수정일: 6/20/2023]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35정성태8/1/201818779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11634정성태8/1/201821719.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111633정성태7/29/201825680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111632정성태7/28/201827982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11631정성태7/27/201829934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11630정성태7/27/201825067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11629정성태7/26/201823866.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11628정성태7/25/201825686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11627정성태7/25/201820101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11626정성태7/25/201818455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11625정성태7/24/201817696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111624정성태7/24/201822138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11623정성태7/24/201821517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111622정성태7/23/201821639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19243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22510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21564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18659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19407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8777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3124.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5407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1673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0623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0845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7399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