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주(x3d-vr@hanmail.net) 님께 드렸습니다. 끝!
Visual Studio 2010 Ultimate with MSDN 구독권 1개를 드립니다.
저도 아래와 같은 연유로 인해 구독권 3개를 받았습니다.
Visual Studio 2010 Ultimate with MSDN 3개가 손에!
; http://gilverlight.net/
위에서도 이야기가 나오지만, 가격으로 따지면 처음 MSDN 구독을 신청하기 위해서 1,200만 원 가량이 듭니다. (이후, 갱신은 300만 원/년 정도 들고.)
개인적으로, MVP가 되고 나서 이 혜택 덕분에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에 대한 다양한 개발 환경을 구성할 수 있어서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가끔, 일부 MVP들이 혜택이 줄어든다거나 기타 상품 선정에 불만을 가지시는 것을 보곤 하는데... 철없어 보입니다. ^^; 개인적으로 MVP에게 MSDN 구독을 준다는 것 자체가 더할 수 없는 혜택입니다. - 음... 그래도 E-commerce 사이트 혜택이 없어진 것은 너무너무 아쉬웠습니다. ^^)
일단, 1개는 아는 프리랜서 개발자 분에게 드렸습니다. 또 1개는, 이번 MVP 선정에 탈락할 것에 대한 보험으로 ^^ 잠시 유보해 두고.
나머지 1개가 남았는데요. 주변 분들을 돌아보니 다들 회사에 소속되어 있거나 해서 기본적으로 MSDN 구독권이 딱히 필요한 분이 없어보였습니다.
그래서, 남은 1개의 구독권을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중에서 꼭 필요한 분에게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가능한 아래에 속하는 대상자는 욕심(!)이 나시더라도 참으시길 바랍니다.
- Microsoft 관련 제품을 개발하는 회사에 속하신 분 (왜냐하면, 사실 회사에 MSDN 구독 권한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 웬만큼 이름이 알려진 회사에 다니는 개발자 (그냥 회사에 문의하세요. ^^)
- 학생이신 분 (왜냐하면, DreamSpark와 같은 혜택으로 원한다면 MSDN 구독 이외의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 물론 혜택의 차이가 크긴 하지만.)
- 정품 사용에 대한 인식이 없으신 분 (이런 분들에게는 어차피 정품이나 불법복제나 다를 게 없습니다.)
저는 다음과 같은 분들이 받길 희망합니다.
- Microsoft 관련 제품을 개발하는 프리랜서
- 개발자이지만, 아직 규모가 안정되지 않은 회사라서 회사 자체에 MSDN 구독이 없는 상황인 경우
- 올해 가을 학기에 ^^ 졸업해서 개발자로 나서시는 분
- 기타... 이것만 있으면 공부가 엄청나게 될 것 같다는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을 가지신 분... 등등.
어쨌든... 가장 바람직하게, 꼭 필요한 분에게 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런데 ^^ 이번에도 공짜로 드릴 생각은 없고. 아래의 글에서 썼던 방법을 쓸 것입니다.
DDR2 2GB 메모리 2개 드립니다.
; https://www.sysnet.pe.kr/0/0/308
그래서, 다음의 기준에 해당하는 사이트에 "
기부(최소 10만원)를 하실 의향이 있으신 분"만 저한테 메일(
kevin13@chol.net)을 주십시오.
유니세프: http://www.unicef.co.kr/
정토회: http://www.jungto.org/
해피빈: http://happybean.naver.com
* 기타 위의 사이트 이외에 그에 준하는 수준의 기부 사이트라면 어디라도 상관없습니다.
* 해피빈은 잘 모르겠는데, "유니세프"와 "정토회"의 경우에는 연말 정산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
정리해 보면,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메일을 보내주시는 분들 중에 알맞다고 판단되는 분에게 연락을 드립니다.
- 그럼, 그때에서야 위의 사이트 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기부를 하시고 화면 캡쳐를 저에게 보내주세요.
- 확인 후 MSDN 구독자 라이선스를 획득할 수 있는 키(KEY)를 보내드립니다.
참고로, 직접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사이트나 활동 기록을 알 수 있는 방법(예를 들어, Devpia에서의 검색어 아이디)을 메일에 적어주시면 당첨 확률이 더 높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