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이벤트 로그 오류 - Task Scheduling Error: m->NextScheduledSPRetry 1547, m->NextScheduledEvent 1547

어느 순간부터 다음과 같은 로그들이 쌓입니다.

Log Name:      Application
Source:        Bonjour Service
Date:          2019-02-20 오후 8:20:14
Event ID:      100
Task Category: None
Level:         Error
Keywords:      Classic
User:          N/A
Computer:      THEPC
Description:
Task Scheduling Error: m->NextScheduledSPRetry 1547

Log Name:      Application
Source:        Bonjour Service
Date:          2019-02-20 오후 8:20:14
Event ID:      100
Task Category: None
Level:         Error
Keywords:      Classic
User:          N/A
Computer:      THEPC
Description:
Task Scheduling Error: m->NextScheduledEvent 1547

Log Name:      Application
Source:        Bonjour Service
Date:          2019-02-20 오후 8:20:14
Event ID:      100
Task Category: None
Level:         Error
Keywords:      Classic
User:          N/A
Computer:      THEPC
Description:
Task Scheduling Error: Continuously busy for more than a second

문제가 되는 "Bonjour Service"는 Apple Mac과 관련한 작업을 할 때 사용되는 서비스이므로 만약 자신이 애플 관련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굳이 켜놓을 필요는 없습니다. 또는 아예 삭제할 수도 있는데 어떤 경우에는 제어판의 프로그램 추가/삭제에 없을 때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주얼 스튜디오를 설치한 경우, Xamarin 설치 시 셋업 화면에 보면 다음의 설명으로 "Bonjour Service"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데,

The Bonjour service is used to discover the Macs in your network, Xamarin.iOS apps.

This feature requires 0KB on your hard drive. It has 0 of 1 subfeatures selected. The subfeature require 0KB on your hard drive.

따라서 Xamarin 개발 환경이 필요 없거나 Mac 연동이 필요 없다면 비주얼 스튜디오의 설치 프로그램에서 제거하면 됩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4/25/2019]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6정성태7/17/201819467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3873.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6782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3212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1267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1640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18995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2027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25745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6097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26882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3255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2265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7527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18077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21154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19779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99정성태7/10/201818663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파일 다운로드1
11598정성태7/10/201820880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
11597정성태7/10/201823153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11596정성태7/10/201820537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11595정성태7/10/201826032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
11594정성태7/8/201820936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파일 다운로드1
11593정성태7/8/201820098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파일 다운로드1
11591정성태7/7/201819105Math: 39. GeoGebra 기하 (16) - 삼각형의 방심과 방접원파일 다운로드1
11590정성태7/7/201818882Math: 38. GeoGebra 기하 (15) - 삼각형의 수심파일 다운로드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