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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로그 오류 - Task Scheduling Error: m->NextScheduledSPRetry 1547, m->NextScheduledEvent 1547

어느 순간부터 다음과 같은 로그들이 쌓입니다.

Log Name:      Application
Source:        Bonjour Service
Date:          2019-02-20 오후 8:20:14
Event ID:      100
Task Category: None
Level:         Error
Keywords:      Classic
User:          N/A
Computer:      THEPC
Description:
Task Scheduling Error: m->NextScheduledSPRetry 1547

Log Name:      Application
Source:        Bonjour Service
Date:          2019-02-20 오후 8:20:14
Event ID:      100
Task Category: None
Level:         Error
Keywords:      Classic
User:          N/A
Computer:      THEPC
Description:
Task Scheduling Error: m->NextScheduledEvent 1547

Log Name:      Application
Source:        Bonjour Service
Date:          2019-02-20 오후 8:20:14
Event ID:      100
Task Category: None
Level:         Error
Keywords:      Classic
User:          N/A
Computer:      THEPC
Description:
Task Scheduling Error: Continuously busy for more than a second

문제가 되는 "Bonjour Service"는 Apple Mac과 관련한 작업을 할 때 사용되는 서비스이므로 만약 자신이 애플 관련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굳이 켜놓을 필요는 없습니다. 또는 아예 삭제할 수도 있는데 어떤 경우에는 제어판의 프로그램 추가/삭제에 없을 때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주얼 스튜디오를 설치한 경우, Xamarin 설치 시 셋업 화면에 보면 다음의 설명으로 "Bonjour Service"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데,

The Bonjour service is used to discover the Macs in your network, Xamarin.iOS apps.

This feature requires 0KB on your hard drive. It has 0 of 1 subfeatures selected. The subfeature require 0KB on your hard drive.

따라서 Xamarin 개발 환경이 필요 없거나 Mac 연동이 필요 없다면 비주얼 스튜디오의 설치 프로그램에서 제거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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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4/25/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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