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NET Conf 2019 Korea - "닷넷 17년의 변화 정리 및 닷넷 코어 3.0" 발표 자료 오늘 있었던 .NET Conf 2019 @ Seoul 세미나의 발표 자료입니다. 닷넷 17년의 변화 정리 및 닷넷 코어 3.0 발표 자료 ; https://www.sysnet.pe.kr/bbs/DownloadAttachment.aspx?fid=1508&boardid=331301885 압축을 풀면 다음과 같은 구조의 폴더 및 디렉터리가 생성됩니다. ├───NetHistoryDemo │ ├───1.0 │ │ ├───1_Compile2 │ │ ├───2_GCnotCollected │ │ ├───3_GCCollected │ │ └───4_DelegateWithASM │ ├───2.0 │ │ └───CodeGen │ ├───4.0 │ │ └───PythonHost │ └───7.0 │ └───NativeWithSpan └───PPT └───PPTFonts NetHistoryDemo 폴더 이하는 발표하면서 예를 들었던 솔루션 프로젝트를 담고 있습니다. PPT 파일은 \PPT 폴더에 있는데 윈도우에 기본 설치되지 않은 폰트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만약 한글이 깨져 보이는 분들은 \PPT\PPTFonts 폴더의 *.otf 파일들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또는, 그냥 SlideShare를 통해 확인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SlideShare] .NET Conf 2019 Korea - 닷넷 17년의 변화 정리 및 닷넷 코어 3.0 ; https://www.slideshare.net/techsharer/net-conf-2019-korea-17-30 참고로, 예전에 발표했던 다음의 자료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 tech-days 미니 토요세미나 - 3회 C#편 PPT 자료 ; https://www.sysnet.pe.kr/2/0/1551 ; https://www.sysnet.pe.kr/bbs/DownloadAttachment.aspx?fid=812&boardid=331301885 그나저나 제가 맡은 세션의 내용이, 어찌 보면 진부한 ^^ 역사 이야기라서 신기술을 배우려는 세미나의 특성상 참석 인원이 별로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많이들 들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개인적으로도 보람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2019-11-13 추가] youtube에 해당 강의 영상이 올라왔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 참고하십시오. [.NET Conf 2019] SeongTae Jeong - 17 years of .Net changes and .Net Core 3.0 ; https://www.youtube.com/watch?v=pTN2paCE3kc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오류 유형: 569. Azure Site Extension 업그레이드 시 "System.IO.IOException: There is not enough space on the disk" 예외 발생[이전 글] 제니퍼 .NET: 29. Jennifersoft provides a trial promotion on its APM solution such as JENNIFER, PHP, and .NET in 2019 and shares the examples of their application. [연관 글] .NET Framework: 866. C# - 고성능이 필요한 환경에서 GC가 발생하지 않는 네이티브 힙 사용 [최초 등록일: 10/5/2019] [최종 수정일: 11/13/2019]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9-10-07 08시19분 [지윤사랑] 감사합니다. [guest]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33정성태7/29/201825532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111632정성태7/28/201827857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11631정성태7/27/201829817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11630정성태7/27/201825000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11629정성태7/26/201823770.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11628정성태7/25/201825628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11627정성태7/25/201820014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11626정성태7/25/201818387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11625정성태7/24/201817584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111624정성태7/24/201821995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11623정성태7/24/201821416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111622정성태7/23/201821599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19212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22462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21502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18563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19370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8731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3085.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5276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1593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0578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0802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7325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0257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4885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