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Visual C++ 빌드 오류 - fatal error LNK1104: cannot open file 'atls.lib' 만약 ATL 프로젝트 빌드 시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한다면? 1>TestProject_i.c 1>LINK : fatal error LNK1104: cannot open file 'atls.lib' 원인은 WDK 설치와 함께, Visual Studio 2019 + WDK Legacy Driver 제작- Hello World 예제 ; https://www.sysnet.pe.kr/2/0/12103 Spectre 라이브러리 구성 요소를 설치했기 때문입니다. 이와 관련해서 여러 가지 우회 방법이 있지만, Cannot Open File atls.lib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1123088/cannot-open-file-atls-lib Spectre lib folder missing ; https://developercommunity.visualstudio.com/content/problem/253047/spectre-lib-folder-missing.html Spectre 라이브러리 설치 후 기본 값으로 활성화된 "/Qspectre" 옵션을 끄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Spectre mitigations in MSVC ; https://devblogs.microsoft.com/cppblog/spectre-mitigations-in-msvc/ 따라서 원하는 프로젝트에 대해서만 설정 창을 통해 "Spectre Mitigation" 옵션 값을, "Enabled (/Qspectre)"에서 "Disabled"로 바꿔주면 링커 오류가 해결됩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디버깅 기술: 156. C# - PDB 파일로부터 심벌(Symbol) 및 타입(Type) 정보 열거[이전 글] 오류 유형: 589. PowerShell - 원격 Invoke-Command 실행 시 "WinRM cannot complete the operation" 오류 발생 [연관 글] 오류 유형: 935. Windbg - Breakpoint 0's offset expression evaluation failed. [최초 등록일: 1/12/2020] [최종 수정일: 12/4/2024]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20-05-14 02시15분 [Tamamo] 정말 도움이 됬습니다. [guest]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6정성태7/17/201819465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3867.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6775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3192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1265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1638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8987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2020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5743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6086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6875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3253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2256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7521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8071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21150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9768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8655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20874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3148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20522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26019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11594정성태7/8/201820933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111593정성태7/8/201820092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111591정성태7/7/201819099Math: 39. GeoGebra 기하 (16) - 삼각형의 방심과 방접원111590정성태7/7/201818877Math: 38. GeoGebra 기하 (15) - 삼각형의 수심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