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Visual C++ 빌드 오류 - fatal error LNK1104: cannot open file 'atls.lib' 만약 ATL 프로젝트 빌드 시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한다면? 1>TestProject_i.c 1>LINK : fatal error LNK1104: cannot open file 'atls.lib' 원인은 WDK 설치와 함께, Visual Studio 2019 + WDK Legacy Driver 제작- Hello World 예제 ; https://www.sysnet.pe.kr/2/0/12103 Spectre 라이브러리 구성 요소를 설치했기 때문입니다. 이와 관련해서 여러 가지 우회 방법이 있지만, Cannot Open File atls.lib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1123088/cannot-open-file-atls-lib Spectre lib folder missing ; https://developercommunity.visualstudio.com/content/problem/253047/spectre-lib-folder-missing.html Spectre 라이브러리 설치 후 기본 값으로 활성화된 "/Qspectre" 옵션을 끄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Spectre mitigations in MSVC ; https://devblogs.microsoft.com/cppblog/spectre-mitigations-in-msvc/ 따라서 원하는 프로젝트에 대해서만 설정 창을 통해 "Spectre Mitigation" 옵션 값을, "Enabled (/Qspectre)"에서 "Disabled"로 바꿔주면 링커 오류가 해결됩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디버깅 기술: 156. C# - PDB 파일로부터 심벌(Symbol) 및 타입(Type) 정보 열거[이전 글] 오류 유형: 589. PowerShell - 원격 Invoke-Command 실행 시 "WinRM cannot complete the operation" 오류 발생 [연관 글] 오류 유형: 935. Windbg - Breakpoint 0's offset expression evaluation failed. [최초 등록일: 1/12/2020] [최종 수정일: 12/4/2024]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20-05-14 02시15분 [Tamamo] 정말 도움이 됬습니다. [guest]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32정성태7/28/201827836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11631정성태7/27/201829797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11630정성태7/27/201824985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11629정성태7/26/201823763.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11628정성태7/25/201825621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11627정성태7/25/201819996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11626정성태7/25/201818382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11625정성태7/24/201817564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111624정성태7/24/201821962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11623정성태7/24/201821408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111622정성태7/23/201821579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19202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22455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21496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18556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19348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8723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3074.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5253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1574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0572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0795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7319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0238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4880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5211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