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seongtaejeong at gmail.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error MSB4044: The "ValidateValidArchitecture" task was not given a value for the required parameter "RemoteTarget"

이런 오류가 발생한다면?

_ValidateCompatibleRemoteArchitectures:
  Validating architecture
C:\Program Files\Microsoft Visual Studio\2022\Enterprise\MSBuild\Microsoft\VC\v170\Application Type\Linux\1.0\Linux.targets(203,5): error MSB4044: The "ValidateValidArchitecture" task was not given a value for the required parameter "RemoteTarget". [C:\temp\ConsoleApp1.vcxproj]
Done Building Project "C:\temp\ConsoleApp1.vcxproj" (Rebuild target(s)) -- FAILED.


Build FAILED.

"C:\temp\ConsoleApp1.vcxproj" (Rebuild target) (1) ->
(_ValidateValidArchitecture target) ->
  C:\...[생략]...\Linux.targets(203,5): error MSB4044: The "ValidateValidArchitecture" task was not given a value for the required parameter "RemoteTarget". [C:\temp\ConsoleApp1.vcxproj]

명령행 또는 vcxproj에 포함한 RemoteTarget 속성이 올바른 원격 PC를 가리키지 않아서 그런 것입니다. 예를 들어 빌드 명령어에서,

c:\temp> msbuild "C:\temp\ConsoleApp1.vcxproj" /p:RemoteTarget=1144067422 /p:Platform=ARM64;Configuration=Release; /t:Rebuild

위와 같이 지정했다면 1144067422에 해당하는 원격 PC가 등록돼 있어야 합니다.

c:\temp> ConnectionManager.exe list
Reading stored connections from '%USERPROFILE%\AppData\Local\Microsoft\Linux\User Data\3.0\store.xml'

Connection ID |            Host | Username | Port | Authentication Type
-----------------------------------------------------------------------
  -1204116193 |  192.168.100.50 |    testp |   22 | Password

위의 환경에서는 "-1204116193" ID에 해당하는 것만 있는 건데요, 따라서 원하는 빌드 서버를 우선 등록해 줘야 합니다.

c:\temp> ConnectionManager.exe add testp@192.168.100.51 --port 22 --privatekey "%USERPROFILE%\.ssh\test_ec"
...[생략]...
Successfully added connection '1252706199;192.168.100.51 (username=testp, port=22, authentication=PrivateKey)'.

(등록 이후에만 확인할 수 있는) 저 번호를 새롭게 RemoteTarget의 인자로 전달하면 빌드가 성공적으로 될 것입니다.

c:\temp> msbuild "C:\temp\ConsoleApp1.vcxproj" /p:RemoteTarget=1252706199 /p:Platform=ARM64;Configuration=Release; /t:Rebuild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12/11/2024]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35정성태8/1/201818692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
11634정성태8/1/201821650.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3정성태7/29/201825596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파일 다운로드1
11632정성태7/28/201827915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
11631정성태7/27/201829871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
11630정성태7/27/201825013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
11629정성태7/26/201823797.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
11628정성태7/25/201825638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
11627정성태7/25/201820038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
11626정성태7/25/201818402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
11625정성태7/24/201817618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파일 다운로드1
11624정성태7/24/201822060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
11623정성태7/24/201821450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파일 다운로드1
11622정성태7/23/201821609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
11621정성태7/23/201819222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20정성태7/22/201822482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11619정성태7/21/201821515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18597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19386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18750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3092.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5312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1615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0593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0824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17372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