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seongtaejeong at gmail.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error MSB4044: The "ValidateValidArchitecture" task was not given a value for the required parameter "RemoteTarget"

이런 오류가 발생한다면?

_ValidateCompatibleRemoteArchitectures:
  Validating architecture
C:\Program Files\Microsoft Visual Studio\2022\Enterprise\MSBuild\Microsoft\VC\v170\Application Type\Linux\1.0\Linux.targets(203,5): error MSB4044: The "ValidateValidArchitecture" task was not given a value for the required parameter "RemoteTarget". [C:\temp\ConsoleApp1.vcxproj]
Done Building Project "C:\temp\ConsoleApp1.vcxproj" (Rebuild target(s)) -- FAILED.


Build FAILED.

"C:\temp\ConsoleApp1.vcxproj" (Rebuild target) (1) ->
(_ValidateValidArchitecture target) ->
  C:\...[생략]...\Linux.targets(203,5): error MSB4044: The "ValidateValidArchitecture" task was not given a value for the required parameter "RemoteTarget". [C:\temp\ConsoleApp1.vcxproj]

명령행 또는 vcxproj에 포함한 RemoteTarget 속성이 올바른 원격 PC를 가리키지 않아서 그런 것입니다. 예를 들어 빌드 명령어에서,

c:\temp> msbuild "C:\temp\ConsoleApp1.vcxproj" /p:RemoteTarget=1144067422 /p:Platform=ARM64;Configuration=Release; /t:Rebuild

위와 같이 지정했다면 1144067422에 해당하는 원격 PC가 등록돼 있어야 합니다.

c:\temp> ConnectionManager.exe list
Reading stored connections from '%USERPROFILE%\AppData\Local\Microsoft\Linux\User Data\3.0\store.xml'

Connection ID |            Host | Username | Port | Authentication Type
-----------------------------------------------------------------------
  -1204116193 |  192.168.100.50 |    testp |   22 | Password

위의 환경에서는 "-1204116193" ID에 해당하는 것만 있는 건데요, 따라서 원하는 빌드 서버를 우선 등록해 줘야 합니다.

c:\temp> ConnectionManager.exe add testp@192.168.100.51 --port 22 --privatekey "%USERPROFILE%\.ssh\test_ec"
...[생략]...
Successfully added connection '1252706199;192.168.100.51 (username=testp, port=22, authentication=PrivateKey)'.

(등록 이후에만 확인할 수 있는) 저 번호를 새롭게 RemoteTarget의 인자로 전달하면 빌드가 성공적으로 될 것입니다.

c:\temp> msbuild "C:\temp\ConsoleApp1.vcxproj" /p:RemoteTarget=1252706199 /p:Platform=ARM64;Configuration=Release; /t:Rebuild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12/11/2024]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66정성태8/22/201819280사물인터넷: 37. 아두이노 - 코딩으로 대신하는 오실레이터 회로의 소리 출력파일 다운로드1
11665정성태8/22/201822842사물인터넷: 36. 오실레이터 회로 동작을 아두이노의 코딩으로 구현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64정성태8/22/201822325개발 환경 구성: 393. 윈도우 환경에서 elasticsearch의 한글 형태소 분석기 설치 [1]
11663정성태8/22/201825134개발 환경 구성: 392. 윈도우 환경에서 curl.exe를 이용한 elasticsearch 6.x 기본 사용법
11662정성태8/21/201817930사물인터넷: 35. 병렬 회로에서의 커패시터파일 다운로드1
11661정성태8/21/201820574사물인터넷: 34. 트랜지스터 동작 - 컬렉터-이미터 간의 저항 측정파일 다운로드1
11660정성태8/19/201820047사물인터넷: 33. 세라믹 커패시터의 동작 방식파일 다운로드1
11659정성태8/19/201820020사물인터넷: 32. 9V 전압에서 테스트하는 PN2222A 트랜지스터파일 다운로드1
11658정성태8/18/201823504사물인터넷: 31. 커패시터와 RC 회로파일 다운로드3
11657정성태8/18/201821636사물인터넷: 30. 릴레이(Relay) 제어파일 다운로드3
11656정성태8/16/201816638사물인터넷: 29. 트랜지스터와 병렬로 연결한 LED파일 다운로드1
11655정성태8/16/201819290사물인터넷: 28. 저항과 병렬로 연결한 LED파일 다운로드1
11654정성태8/15/201820569사물인터넷: 27. 병렬 회로의 저항, 전압 및 전류파일 다운로드1
11653정성태8/14/201821113사물인터넷: 26. 입력 전압에 따른 LED의 전압/저항 변화 [1]파일 다운로드1
11652정성태8/14/201818502사물인터넷: 25. 컬렉터 9V, 베이스에 5V와 3.3V 전압으로 테스트하는 C1815 트랜지스터파일 다운로드1
11651정성태8/14/201824250사물인터넷: 24. 9V 전압에서 테스트하는 C1815 트랜지스터 [1]파일 다운로드3
11650정성태8/14/201818413사물인터넷: 23. 가변저항으로 분압파일 다운로드1
11649정성태8/12/201820283사물인터넷: 22. 저항에 따른 전류 테스트파일 다운로드1
11648정성태8/12/201821606사물인터넷: 21. 퓨즈를 이용한 회로 보호파일 다운로드3
11647정성태8/8/201822452오류 유형: 476. 음수의 음수는 여전히 음수가 되는 수(절대값이 음수인 수)
11646정성태8/8/201817767오류 유형: 475. gacutil.exe 실행 시 "Failure initializing gacutil" 오류 발생
11645정성태8/8/201820402오류 유형: 474. 닷넷 COM+ - Failed to load the runtime. [1]
11644정성태8/6/201823464디버깅 기술: 118. windbg - 닷넷 개발자를 위한 MEX Debugging Extension 소개
11643정성태8/6/201823212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파일 다운로드1
11642정성태8/3/201821494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
11641정성태8/3/201826942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파일 다운로드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