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Windows CardSpace 이야기 개인적으로 참 기대하던 서비스였습니다. 왜냐하면, 저 역시 현재의 계정/암호 체계를 통한 인증에 대해 문제가 많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평문"으로 오고가는 그 대담함이란. ^^; 아무쪼록, 이 "Windows CardSpace"가 널리 퍼져서 계정/암호를 외워야 하는 불편함이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Firefox도 지원 예정이라고 하니, 이번엔 예전의 Passport와는 달리 주목을 받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 1. 개인 발행 카드에 대한 Microsoft 예제 실습 2. "Windows CardSpace"와 "인증서 서비스"의 만남 3.1 Managed Card 발행에 대한 Microsoft 예제 실습 (1) - CardWriter 3.2 Managed Card 발행에 대한 Microsoft 예제 실습 (2) - STS 4. Windows CardSpace와 SYSNET 사이트의 만남 5. CardWriter.csproj와 함께 알아보는 인증서 식별 방법 6. 카드에 암호 거는 방법 7. 인증서/스마트 카드에 기반한 Managed Card - STS 구현 8. ~ [x]. 미정 참고 자료: [블로그] Graham Elliott ; http://blogs.msdn.com/graham_elliott Information Cards supported on Community Server ; http://www.identityblog.com/?p=635 [Microsoft 관련 사이트] Windows CardSpace ; http://cardspace.netfx3.com/ sandBox.netFx3.com ; http://sandbox.netfx3.com/ Windows CardSpace (formerly "InfoCard") ; http://msdn2.microsoft.com/en-us/winfx/aa663320.aspx A Guide to Supporting InfoCard v1.0 Within Web Applications and Browsers ; http://msdn.microsoft.com/library/default.asp?url=/library/en-us/dnwebsrv/html/infocardwebguide.asp [내용추가: 2007-05-10] 철없을 때 쓴 내용이라, 뭘 좀 모르고 쓴 티가 확나는 군요. ^^; 참고로, 아래의 토픽도 Windows Cardspace에 대해서 잘 설명해 놓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Identity - Secure Your ASP.NET Apps And WCF Services With Windows CardSpace ; https://docs.microsoft.com/en-us/archive/msdn-magazine/2007/april/secure-your-asp-net-apps-and-wcf-services-with-windows-cardspace [이 토픽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오류 유형: 16. STS Communication failed.[이전 글] .NET Framework: 75.1. 개인 발행 카드에 대한 Microsoft 예제 실습(이 글의 내용은 재작성되어질 예정입니다.) [연관 글] 오류 유형: 16. STS Communication failed. [최초 등록일: 11/12/2006] [최종 수정일: 7/17/2021]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0정성태7/22/201825022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24457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20852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1443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20394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4850.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8102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4939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2777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3053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21016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3538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6702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7085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8023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4653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3865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8203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9129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22335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21538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9600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22123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4680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21569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26879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