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Windows CardSpace 이야기 개인적으로 참 기대하던 서비스였습니다. 왜냐하면, 저 역시 현재의 계정/암호 체계를 통한 인증에 대해 문제가 많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평문"으로 오고가는 그 대담함이란. ^^; 아무쪼록, 이 "Windows CardSpace"가 널리 퍼져서 계정/암호를 외워야 하는 불편함이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Firefox도 지원 예정이라고 하니, 이번엔 예전의 Passport와는 달리 주목을 받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 1. 개인 발행 카드에 대한 Microsoft 예제 실습 2. "Windows CardSpace"와 "인증서 서비스"의 만남 3.1 Managed Card 발행에 대한 Microsoft 예제 실습 (1) - CardWriter 3.2 Managed Card 발행에 대한 Microsoft 예제 실습 (2) - STS 4. Windows CardSpace와 SYSNET 사이트의 만남 5. CardWriter.csproj와 함께 알아보는 인증서 식별 방법 6. 카드에 암호 거는 방법 7. 인증서/스마트 카드에 기반한 Managed Card - STS 구현 8. ~ [x]. 미정 참고 자료: [블로그] Graham Elliott ; http://blogs.msdn.com/graham_elliott Information Cards supported on Community Server ; http://www.identityblog.com/?p=635 [Microsoft 관련 사이트] Windows CardSpace ; http://cardspace.netfx3.com/ sandBox.netFx3.com ; http://sandbox.netfx3.com/ Windows CardSpace (formerly "InfoCard") ; http://msdn2.microsoft.com/en-us/winfx/aa663320.aspx A Guide to Supporting InfoCard v1.0 Within Web Applications and Browsers ; http://msdn.microsoft.com/library/default.asp?url=/library/en-us/dnwebsrv/html/infocardwebguide.asp [내용추가: 2007-05-10] 철없을 때 쓴 내용이라, 뭘 좀 모르고 쓴 티가 확나는 군요. ^^; 참고로, 아래의 토픽도 Windows Cardspace에 대해서 잘 설명해 놓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Identity - Secure Your ASP.NET Apps And WCF Services With Windows CardSpace ; https://docs.microsoft.com/en-us/archive/msdn-magazine/2007/april/secure-your-asp-net-apps-and-wcf-services-with-windows-cardspace [이 토픽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오류 유형: 16. STS Communication failed.[이전 글] .NET Framework: 75.1. 개인 발행 카드에 대한 Microsoft 예제 실습(이 글의 내용은 재작성되어질 예정입니다.) [연관 글] 오류 유형: 16. STS Communication failed. [최초 등록일: 11/12/2006] [최종 수정일: 7/17/2021]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35정성태8/1/201818733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11634정성태8/1/201821694.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111633정성태7/29/201825657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111632정성태7/28/201827959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11631정성태7/27/201829916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11630정성태7/27/201825040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11629정성태7/26/201823834.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11628정성태7/25/201825668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11627정성태7/25/201820073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11626정성태7/25/201818431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11625정성태7/24/201817667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111624정성태7/24/201822103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11623정성태7/24/201821479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111622정성태7/23/201821626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19234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22501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21537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18629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19402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8765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3106.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5341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1640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0601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0830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7388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