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오류 유형: 93. TFS 2010 오류: rsProcessingAborted, rsErrorExecutingCommand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22867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TFS 2010 오류: rsProcessingAborted, rsErrorExecutingCommand


TFS 2010을 정상적으로 설치하고 나서,

단일 서버에 Team Foundation Server 2010 설치하는 방법
; https://www.sysnet.pe.kr/2/0/852

팀 프로젝트를 생성한 후, "Team Explorer"의 Reports 노드에서 제공하는 기능들을 사용하려고 하면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고서를 처리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rsProcessingAborted)
데이터 집합 'dsIteration'에 대한 쿼리를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rsErrorExecutingCommand)
이 오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로컬 서버 컴퓨터의 보고서 서버를 탐색하거나 원격 오류를 활성화하십시오. 

동일하게, 이 기능을 포탈 사이트(Team Web Access)로 접근해서 확인해 보면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Project data is unavailable at this time. As a result, all reports on this dashboard have been hidden. After you have created data in your team project and the warehouse has been processed, reports will be available.



즉, warehouse 관련 DB에 변화를 줄만한 데이터가 있은 후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데요. 그러면 자연스럽게 Analysis 쪽 스케쥴러가 한번 돌고 나서 정상적으로 나오게 됩니다.

부가적으로 설명드리면,
다음과 같이 수작업으로 스케쥴러를 직접 실행해 주는 것도 가능합니다.

TFS Reports are not working
; http://social.msdn.microsoft.com/Forums/en/tfsprerelease/thread/680c0576-2670-4a6a-a632-eee29fd44b5e

Using the TFS console 
1. Verify connectivity to Analysis service (Edit->Analysis->Test connection).
2. Check what account TFS uses to connect to Analysis Services..
3. Rebuild the Analysis and Warehouse data.

Using SQL Management Studio. 
4. Verify connectivity to the Analysis service
5. Verify Impersination account setting on Tfs_AnalysisDataSource (I re-entered the password here)

Using http://localhost:8080/tfs/TeamFoundation/Administration/v3.0/WarehouseControlService.asmx 
6. Open ProcessAnalysisDatabase, enter "Full" as processingType and hit "Invoke"
7. Open GetProcessingStatus and hit Invoke. Refresh until JobProcessingStatus="Idle".

위와 같은 절차를 따른 다음 다시 Report의 쿼리를 하나 실행해 보면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데이터가 없어서 모든 값들이 비어 있겠지만!)




[이 토픽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연관 글]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6/12/2021]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35정성태8/1/201818760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
11634정성태8/1/201821708.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3정성태7/29/201825664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파일 다운로드1
11632정성태7/28/201827971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
11631정성태7/27/201829923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
11630정성태7/27/201825042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
11629정성태7/26/201823854.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
11628정성태7/25/201825673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
11627정성태7/25/201820082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
11626정성태7/25/201818438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
11625정성태7/24/201817676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파일 다운로드1
11624정성태7/24/201822127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
11623정성태7/24/201821504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파일 다운로드1
11622정성태7/23/201821630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
11621정성태7/23/201819239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20정성태7/22/201822505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11619정성태7/21/201821546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18636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19405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18770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3116.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5375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1658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0608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0836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17394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