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Windows: 10. Internet Explorer 7.0 호환성 백서 (Word 문서, 1.92MB)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23381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Internet Explorer 7.0 호환성 백서 (Word 문서, 1.92MB)
; http://download.microsoft.com/download/4/7/0/470da1ac-9a4a-4afb-a4ca-278d7ff621ea/Internet_Explorer_Compliance_Issue.doc

최근에 제가 저작한 문서입니다. 보름 전까지, 이것 때문에 좀 바빴습니다. 회사에서는 업무 때문에 거의 일만하고, 집에 와서만 할 수 있는 여유 밖에는 없다 보니 블로그 관리도 좀 엉망이었습니다. ^^;

원래는, "Windows Vista IE 7에서 ActiveX 컨트롤 개발 방법론"을 맡으려고 했었는데, 중간에 업무 조율을 해주시는 분이 저한테는 "IE 7 호환성 백서"가 알맞다고 판단하셔서 이걸 맡게 되었습니다. 실은, 아직도 좀 아쉽긴 합니다. ^^

시간 나실 때 한 번쯤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IE 7에 대한 호환성 이슈가, 귀찮다는 수준을 넘어서 꼭 필요한 것이겠구나 하는 인식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아울러, 마침 "마이크로소프트웨어"에서 비슷한 제목의 토픽을 한국 마이크로소프트에 요청을 했는데, 저를 소개시켜 주어서 지난주까지는 축소판 토픽을 만드느라 또 시간이 없기도 했습니다. 아마도 1월에 나올 마이크로소프트웨어 잡지에서 제 글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음... 역시나 좀 아쉽습니다. ^^ 제 성격에는 "... ActiveX 컨트롤 개발 방법론"이 딱이었는뎅. 그나저나, 그 문서도 조만간 아래의 사이트에 나올 것입니다.

Internet Explorer 7 및 Windows Vista 호환성 지원 센터
; http://www.microsoft.com/korea/windows/ie/ie7/technology/default.mspx

.......................

참고로, IE 7 호환성 관련하여 위의 문서에 추가될 만한 내용이 있다면 피드백 부탁드리겠습니다. 원래 문서도 ^^ 소프트웨어만큼이나 버전업을 해야 하는 거니까요.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6/24/2021]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06-12-27 05시55분
[이방은] 오..즐거운 성탄 연휴에 쉬지도 않으시고..이런 일을 하셨군요..
대단하십니다..
짝짝짝...

고맙게 읽겠습니다..^^;
Happy New Year~~~
[guest]
2006-12-27 06시02분
음... "지난주"라는 것이 성탄절까지 포함하는군요. ^^ 18일이 마소 원고 잡지 마감이라서 그때 마무리 되었습니다. 성탄절은 재미있게 지냈습니다. ^^

벌써 며칠이면 새해군요. ^^ 이방은 님도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오. (요즘 여기저기 블로그에서 활동이 대단하세요. ^^)
kevin25
2007-01-09 10시56분
[WaterStone] 어둠의 경로(?)를 통해 ActiveX 관련 호환성 백서를 읽어 봤습니다.
역시 성태씨가 썼더라면 딱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쉽네요...
저도 요즘 Vista 호환성 관련 일을 해야할 것같아서 요즘 이 부분에 관심이 많습니다.
성태씨 같은 초 울트라 절정 고수가 도와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도움 요청 드리겠습니다. ^___^
[guest]
2007-01-09 11시07분
헛... 유수석 님이... "Vista 호환성 관련" 쪽에 손을 대신다니... 음... 그렇다면 저는 이쯤에서 그쪽 관련한 토픽에서는 손떼야겠습니다. ^^ (향후, 유수석님이 공개할 정보를 날로 먹겠다는... ^^;)
kevin25
2007-01-09 04시15분
[WaterStone] 이제 겨우 UAC가 뭔가 정도만 알고 있는 사람에게 너무 하시는 군요...
앞서 나가는 성태씨가 저를 좀 도와주셔요... -_-;
[guest]
2007-01-09 04시24분
^^a ... 그래도 하루 잠깐 투자하시면 순식간에 앞질러 가실 분께서. ^^
그나저나, 정말 비스타는 알면 알수록 찌~~~ㄴ~~~한 매력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아직도 모르는 것이 태반이니 하나씩 하나씩. ^^

조만간 유수석님의 강좌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kevin25
2008-02-23 05시22분
Internet Explorer uses HTTP/1.0 GET requests instead of HTTP/1.1 GET requests to connect to a Web site
; (broken) http://support.microsoft.com/default.aspx?scid=kb;en-us;947513&sd=rss&spid=8722
kevin25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35정성태8/1/201818786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
11634정성태8/1/201821725.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3정성태7/29/201825682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파일 다운로드1
11632정성태7/28/201827983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
11631정성태7/27/201829938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
11630정성태7/27/201825068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
11629정성태7/26/201823870.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
11628정성태7/25/201825690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
11627정성태7/25/201820103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
11626정성태7/25/201818462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
11625정성태7/24/201817699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파일 다운로드1
11624정성태7/24/201822140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
11623정성태7/24/201821517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파일 다운로드1
11622정성태7/23/201821641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
11621정성태7/23/201819247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20정성태7/22/201822511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11619정성태7/21/201821568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18664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19411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18777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3134.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5408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1679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0630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0847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17401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