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VISTA IIS 7(Integrated mode)에서의 ASP.NET F5 디버깅 방법 이와 관련해서 제가 아래의 토픽에서 이미 언급을 했었지요. Vista & Longhorn: 8. VS.NET 2005에서의 웹 애플리케이션 디버깅 설정 ; https://www.sysnet.pe.kr/2/0/417 그런데, 다음과 같은 아주 훌륭한 토픽을 발견했습니다. Fix problems with Visual Studio F5 debugging of ASP.NET applications on IIS7 Vista ; http://mvolo.com/blogs/serverside/archive/2006/12/28/Fix-problems-with-Visual-Studio-F5-debugging-of-ASP.NET-applications-on-IIS7-Vista.aspx 모든 문제점에 대해 해결책과 함께 나열해 주고 있는데요. 이 중에서도 "5) Enable the Debugging Assistant to enable F5 Debugging in Integrated mode" 항목이 가장 멋지더군요. 이로써, IIS 7에서도 이전 IIS 6에서와 동일하게 F5 디버깅이 가능해 졌습니다. 여기서 제공되는 "DebugAssistant.dll"은 Native 모듈인데, 아쉽게도 소스 공개는 되어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또한 롱혼 서버에서는 사용하지 말라고 하는군요. 그 이유가 궁금하긴 하지만, 어쨌든 저도 시도는 해보지 않았습니다. F5 디버깅 시에 한 가지 문제점이 있긴 합니다. 특정 aspx 페이지를 열어 놓고 있는 상태에서 "F5" 디버깅을 시도하면 실패하게 됩니다. 아마도 내부적으로는 반드시 "/" 폴더로 요청을 시작해야만 하는 제약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점을 제외하고는 아주 잘 작동하는군요. ^^ [이 토픽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Team Foundation Server: 14. VS.NET IDE에 통합된 TFS Annotate[이전 글] 기타: 16. 첫걸음 [최초 등록일: 12/29/2006] [최종 수정일: 7/5/2021]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35정성태8/1/201818758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11634정성태8/1/201821707.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111633정성태7/29/201825662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111632정성태7/28/201827967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11631정성태7/27/201829922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11630정성태7/27/201825041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11629정성태7/26/201823848.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11628정성태7/25/201825671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11627정성태7/25/201820080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11626정성태7/25/201818437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11625정성태7/24/201817675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111624정성태7/24/201822123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11623정성태7/24/201821496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111622정성태7/23/201821629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19236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22504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21544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18635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19405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8768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3108.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5368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1647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0605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0833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7394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