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초간단 팁이군요. ^^ 예전에 TFS Annotate에 대해서 아래의 토픽에서 간단히 설명을 드렸었지요. [Team Foundation Server] TFS : 55. Annotate 소개 ; https://www.sysnet.pe.kr/2/1/524 개인적으로도 아주 유용하게 써먹은 적이 있었는데요. ^^ 실행 파일에서 버그가 나타났는데... 그 버그를 작성한 코드가 저라고 우기는 상황에 몰린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 TFS Annotate를 사용해서 그 코드가 바로 저를 그 상황에 몰은 사람이 작성했던 것임을 보여주었지요. (물론, 이 반대의 경우도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 외부 파일로 별도로 뜨던 TFS Annotate가 이제 VS.NET 2005 통합환경에서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비스타 설치 후에, 별도로 TFS Power Toy를 설치한 적이 없었는데 아마도 Team Explorer SP1 설치 이후에 나타난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TFS Source Control에 등록된 파일/프로젝트 등을 오른쪽 마우스 버튼으로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Annotate" 메뉴가 나옵니다. 간단하지요. ^^ 선택하시면, 다음과 같이 멋진 화면이 나옵니다. 무서운 세상입니다. ^^; [이 토픽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웹: 6. IIS 7 마이그레이션 정리 - Sysnet[이전 글] Windows: 11. Vista IIS 7(Integrated mode)에서의 ASP.NET F5 디버깅 방법 [연관 글] Team Foundation Server: 19. Orcas에서 개선되는 TFS 기능들 [최초 등록일: 12/30/2006] [최종 수정일: 6/23/2021]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07-01-03 11시22분 지금 확인해 보니... ^^; TFS Power Toy가 설치되어 있군요. SP1 때문이 아니라,,, 아마도 Power Toy 설치와 함께 생긴 것이 아닌가 예상됩니다. kevin25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35정성태8/1/201818761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11634정성태8/1/201821709.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111633정성태7/29/201825665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111632정성태7/28/201827971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11631정성태7/27/201829923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11630정성태7/27/201825042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11629정성태7/26/201823854.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11628정성태7/25/201825673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11627정성태7/25/201820082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11626정성태7/25/201818438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11625정성태7/24/201817676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111624정성태7/24/201822127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11623정성태7/24/201821505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111622정성태7/23/201821630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19239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22505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21546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18636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19405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8770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3116.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5376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1658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0608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0836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7394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