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부모글 보이기/감추기

결국, 그렇게 해서 3대의 VPC가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그것 때문에, 제 노트북을 AD에 참여시키는 것은 무리이기 때문에.

참고로, Visual Studio 2005 Beta1 Refresh with Team System이 설치되었으면 AD에 참여하지 않은 컴퓨터가 팀서버에 접근하려 할 때는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말 그대로, 권한 체크가 안 되니 AD에 참여시키라는 것이겠죠. ^^


detailed error log belows.
-----------------------------------
12-27-4337 10:11:54.584 | URL for eLead web service retrieved as "http://W2003TAD:8080/eLEAD/EleadWebService.asmx" from DVSIP | Completion time: 0 seconds
12-27-4337 10:11:54.724 | eLead web service proxy constructed | Completion time: 0.1402016 seconds
12-27-4337 10:11:54.754 | Templates for domain "w2003tad retrieved from eLead web service | Completion time: 0.0300432 seconds
12-27-4337 10:11:59.801 | Starting Project Creation for project "test" in domain "w2003tad"
12-27-4337 10:12:00.292 | Retrieved IAuthorizationService proxy | Completion time: 0.4907056 seconds
12-27-4337 10:12:00.402 | Project creation permissions retrieved | Completion time: 0.1101584 seconds
12-27-4337 10:12:00.633 | User information retrieved from GSS | Completion time: 0.2303312 seconds
12-27-4337 10:12:00.633 | No well formed MSF folder name to delete


---begin Exception entry---
Time: 12-27-4337 10:12:00.633
Event Description: Project Creation failed
Exeption Type: Microsoft.VisualStudio.ELead.Common.Exceptions.ELeadException
Exception Message: Failure retrieving user information
Stack Trace:

Server stack trace:
at Microsoft.VisualStudio.ELead.ProjectCreation.SecurityHelper.GetCurrentUserInfo(String domain, PcwLogger log, DvsipHandler dvsipHandler)
at Microsoft.VisualStudio.ELead.ProjectCreation.EngineStarter.TryCreateProject(Boolean& hasPermissions)
at System.Runtime.Remoting.Messaging.StackBuilderSink._PrivateProcessMessage(IntPtr md, Object[] args, Object server, Int32 methodPtr, Boolean fExecuteInContext, Object[]& outArgs)
at System.Runtime.Remoting.Messaging.StackBuilderSink.PrivateProcessMessage(RuntimeMethodHandle md, Object[] args, Object server, Int32 methodPtr, Boolean fExecuteInContext, Object[]& outArgs)
at System.Runtime.Remoting.Messaging.StackBuilderSink.AsyncProcessMessage(IMessage msg, IMessageSink replySink)

Exception rethrown at [0]:
at Microsoft.VisualStudio.ELead.ProjectCreation.SecurityHelper.GetCurrentUserInfo(String domain, PcwLogger log, DvsipHandler dvsipHandler)
at Microsoft.VisualStudio.ELead.ProjectCreation.EngineStarter.TryCreateProject(Boolean& hasPermissions)
at System.Runtime.Remoting.Messaging.StackBuilderSink._PrivateProcessMessage(IntPtr md, Object[] args, Object server, Int32 methodPtr, Boolean fExecuteInContext, Object[]& outArgs)
at System.Runtime.Remoting.Messaging.StackBuilderSink.PrivateProcessMessage(RuntimeMethodHandle md, Object[] args, Object server, Int32 methodPtr, Boolean fExecuteInContext, Object[]& outArgs)
at System.Runtime.Remoting.Proxies.RealProxy.EndInvokeHelper(Message reqMsg, Boolean bProxyCase)
at System.Runtime.Remoting.Proxies.RemotingProxy.Invoke(Object NotUsed, MessageData& msgData)
at Microsoft.VisualStudio.ELead.ProjectCreation.TryCreateProjectDelegate.EndInvoke(Boolean& userHasPermissions, IAsyncResult result)
at Microsoft.VisualStudio.ELead.ProjectCreation.PortfolioProjectForm.CreateProjectCallback(IAsyncResult ar)
-- Inner Exception --
Exception Type: System.NullReferenceException
Exception Message: Object reference not set to an instance of an object.
Stack Trace:
at Microsoft.VisualStudio.ELead.ProjectCreation.SecurityHelper.GetCurrentUserInfo(String domain, PcwLogger log, DvsipHandler dvsipHandler)
-- end Inner Exception --
--- end Exception entry ---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7/10/2021]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35정성태8/1/201818778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
11634정성태8/1/201821716.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3정성태7/29/201825680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파일 다운로드1
11632정성태7/28/201827982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
11631정성태7/27/201829934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
11630정성태7/27/201825067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
11629정성태7/26/201823866.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
11628정성태7/25/201825685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
11627정성태7/25/201820101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
11626정성태7/25/201818455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
11625정성태7/24/201817696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파일 다운로드1
11624정성태7/24/201822138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
11623정성태7/24/201821514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파일 다운로드1
11622정성태7/23/201821639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
11621정성태7/23/201819243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20정성태7/22/201822510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11619정성태7/21/201821564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18658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19407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18777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3124.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5407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1672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0622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0845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17398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